탈모 전문 미용실에서 맘놓고 스타일링 받아볼까?
탈모 전문 미용실에서 맘놓고 스타일링 받아볼까?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5.25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문원 헤어 랩, 전문 헤어 디자이너와 저 자극 두피보호 한방제품들 ‘인기’

탈모는 인체에 큰 영향은 주지 않지만 탈모진행이 가속화될수록 외상적 고통보다는 심리적인 고통에 더 시달리게 된다.

특히 미용실 출입이 꺼려지고 헤어 컷이나 펌, 염색 등을 하면 탈모가 더 진행되는 것 아닌가 하는 불안감이 생긴다.

또한 미용실은 반대로 아무리 멋진 컷이나 펌 등을 해도 만족스런 스타일링 연출이 어렵고 일반 헤어 제품 사용이 부담스러워진다.

최근 남녀를 불문하고 스트레스와 불규칙한 생활, 음주, 흡연, 영양부족 등으로 탈모환자가 급증하고 있지만 정작 마땅한 전문미용실은 거의 찾아볼 수 없다.

탈모치료 중이거나 민감한 두피인 경우 일반 헤어 제품에 함유된 화학성분 때문에 상태가 악화될 수 있는 만큼 주의가 필요하다.

이문원 헤어 랩의 김은경 탈모 전문 헤어 디자이너는 “탈모로 머리 숱이 적어지면 멋진 헤어스타일을 연출하기 어렵기 때문에 많은 디자이너들이 꺼리고 있는 것도 사실이다”며 “특히 펌이나 염색은 모발과 두피에 자극이 크기 때문에 생각도 못하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

이문원 헤어 랩의 “새캄”은 탈모환자나 두피가 민감한 사람을 위한 전문 염색 약으로 두피를 보호하는 한방성분이 함유되어있어 자극을 최소화해 탈모환자뿐 아니라 노년층에게 입 소문을 타고 인기가 많다.

인기가 있는 비결은 제품에 사용되는 원료는 국내 및 해외에서 수입되는 최고급 유기농 약재와 아로마 식물, 천연 유기농 곡물 등을 최우선으로 해 인체에 가장 최소한의 자극을 주는 것만을 사용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이유로 이문원 헤어 랩을 방문해 다양한 헤어 제품을 따로 구매해 가족이나 친분이 있는 사람에게 선물하는 사람도 많다고 전해졌다.

특히 전문 헤어 제품과 실력 좋은 전문디자이너, 친절한 두피관리사 등의 체계적인 서비스는 지방에도 입 소문이나 현재 이문원 헤어 랩에 예약한 방문자중에 부산, 대구, 광주 등지에서 오는 사람이 많다.

또한 이문원 헤어 랩의 장점은 국내 탈모 한의학분야를 개척한 이문원한의원과 함께 운영되기 때문에 안전하고 신뢰성이 높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이문원 헤어 랩이 위치한 청담동과 대치동 일대는 연예인 등 사회각층의 유명인사들이 많고 수입품을 선호하며 제품 등의 선택에 까다롭기로 유명하지만 지금 한방치료의 매력에 흠뻑 빠져있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