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부제 첨가물 걱정 없어요! “유기농 떡과 떡케익 만들기”
방부제 첨가물 걱정 없어요! “유기농 떡과 떡케익 만들기”
  • 서지은 기자
  • 승인 2011.05.25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간 본연의 삶이 강조되고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웰빙과 친환경은 이제 기본적인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최근에는 이러한 시대의 흐름에 발 맞춰 가장 기본적인 먹거리에 대한 인식이 전환되고 있는 모습이다.

유기농식품, 친환경 제품 전물 쇼핑몰 ‘스마일포유’는 웰빙과 친환경을 영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부합하는 유기농식품과 친환경 제품만을 엄선해 판매하면서 아토피,비염등 환경성 질환에 대한 전문가의 무료상담도 진행하여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스마일포유(대표 정승채 www.smileforyou.kr)는 ‘자연건강과 자연치유’라는 구호 아래 친환경 안전 먹거리와 안전성이 객관적으로 입증된 제품만을 공급하고, 유기농 제품 생산자의 정직한 정성이 소비자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로써 건강한 사회와 조화로운 공동체를 위한 책임을 다하는 업체로 거듭나는 것이 스마일포유만의 철학.

우리 몸에 좋은 유기농농산물과 친환경제품으로 가득한 종합쇼핑몰 ‘스마일포유’는 쌀, 잡곡, 발아현미 등 기능성 곡류, 계절과일과 산나물, 견과류 등 다양한 친환경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유기농 녹차, 유기농 떡 등 생산자들이 정성 들여 만든 건강식품을 저렴한 가격에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우리쌀 소비 열풍이 불면서 유기농 쌀로 만든 떡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쌀 소비가 줄고 가공식품이 많이 팔리는 현실 속에서 우리쌀의 소비 촉진을 위해 떡을 만들게 된 업체 ‘유기농 방앗간 수연’에서는 원재료인 쌀의 재배과정에서 화학농약과 화학비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은 유기농쌀만을 사용하여 더욱 신뢰를 안겨준다.

또한 생산과정에서 일체의 방부제나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특징으로 일반 도정쌀 뿐만 아닌 도정하지 않아 영양성분이 그대로 살아있는 현미쌀로 만든 현미떡도 생산하고 있다. 떡 케이크, 시루떡, 팥죽 등 유기농 재료로 집에서 직접 할 수 있는 ‘떡 만들기 세트’도 인기가 있고, 건강을 위하여 설탕과 소금을 넣지 않고 만든 무염무설탕떡은 건강상의 이유로 엄격한 식단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안전하고 좋은 떡을 만드는 떡집을 찾는다면 이곳에 있다.

아토피, 비염 등 환경성 질환을 겪고 있는 환자들은 무엇보다 올바른 식단과 친환경식품들이 환자의 질환개선에 중요하다. 유기농산물, 유기농식품, 친환경생활용품, 화장품, 도서 등을 판매하는 친환경, 유기농 직거래 사이트 ‘스마일포유’를 통해 건강한 생활이 가능하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