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낭여행, 이제 외국인 친구와 함께 떠나는 신나는 자유여행으로
배낭여행, 이제 외국인 친구와 함께 떠나는 신나는 자유여행으로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05.2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트레피드 썬트랙 무료 체험 이벤트!

전세계 트래블러와 함께하는 체험여행 인트레피드 썬트랙이 오는 6월 1일까지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트레피드 썬트랙은 “Small Group, Real Experience”를 표방하며 평균 12명 정도로 구성되는 소그룹 형태의 여행으로 소그룹만이 가능한 여행의 자유로움을 누리며 전세계에서 참여한 다국적 여행객들과 함께 진정한 현지 문화를 깊이 있게 체험할 수 있는 여행 상품이다.

이번 이벤트에 지원되는 경품인 ‘무한 캘리포니아 8일’ 여행 상품으로 샌프란시스코에서 출발하여 라스베가스를 거쳐 로스앤젤레스까지 돌아보는 일정이다. 한국에도 잘 알려진 요세미티 국립공원에서 캠핑을 즐기고 미국에서 가장 뜨거운 사막 가운데 하나인 데스밸리, 엔터테인먼트의 천국 라스베가스를 즐기고 천혜의 명물 그랜드 캐년까지 경험할 수 있어 미국여행의 참된 즐거움을 모두 맛볼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각자 운영하는 블로그에 ‘내가 꼭 인트레피드 썬트랙 여행을 가야 하는 이유’와 공식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벤트 안내 이미지를 함께 포스팅 한 후 인트레피드 썬트랙 공식 홈페이지(www.intrepid.kr) 이벤트 페이지에 덧글로 URL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인트레피드 썬트랙의 장점을 누구보다도 잘 이해하고 즐길 수 있으며, 널리 홍보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당첨될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에 당첨되면 왕복 항공권과 함께 ‘무한 캘리포니아 8일’ 여행을 지원 받을 수 있으며 2등에 당첨된 2인에게는 5만원권 외식상품권의 상품이 제공된다. 또한 모든 참가자는 던킨 오리지날 커피 & 크림치즈베이글 세트 (4,100원 상당)을 받는다.

이벤트 발표는 6월 3일 홈페이지와 개별연락을 통해 공지되며 여행 출발일은 6월 26일이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