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지상직! 국비 지원받고 준비하세요
항공 지상직! 국비 지원받고 준비하세요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1.05.25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실업이 사회의 가장 큰 문제로 대두되고 있다.

이를 돌파하기 위해 취업 준비생들은 기존의 이른바 대기업 넥타이부대로만 향했던 시선에서 이제는 전문 직종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다.

최근에는 전문직으로 정년을 보장받으며 근무할 수 있는 “항공지상직”에 대한 관심도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서울 강남에 위치한 ‘아바 항공지상직아카데미’는 항공지상직 관련 교육을 실시하는 항공 서비스 직업 관련 전문 교육기관으로 확고한 no.1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1996년 국내 최초로 항공지상직 관련 교육을 실시한 아바 서비스 커리어 센터는 교육 프로그램의 성실성과 프로그램의 우수성, 그리고 탄탄한 강사진을 정부로부터 인정받아 ‘국비지원 가능 교육기관’으로 선정되어
수강생들에게 ‘내일능력개발카드(구 능력개발 계좌제)’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수업료의 80%를 국비로 지원해주는 학원이다.

이러한 아카데미의 우수성은 관련 업계에도 알려져서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에어부산,진에어항공사,제주항공,이스타항공사,티웨이항공사 싱가폴항공사,필리핀항공사,루프트한자항공사,카타르항공사,동방항공세브항공,우즈벡항공사 인도항공사 에어마카오항공사, 가루다 인도네시아항공등을 비롯한 국내.외 유수의 항공사, 여행사에서 요청되는 채용 대행 (02-566-8200 www.ava1004.com) 까지 하고 있다.

수강생들은 총 수업료의 80%를 국비로 지원받으며 저렴한 금액으로 항공지상직 관련 전문 자격증을 취득함과 동시에 아바 항공지상직 양성학원에서 운영 중인 취업지원팀의 보조를 받으며 채용 대행등의 루트를 통해 취업에 성공하는 등 많은 혜택을 누리고 있다.

게다가 아바 항공사지상직양성학원에서는 면접과 실제 취업 후 직무 수행에 있어 도움이 되는 항공서비스리더능력개발과정 수업까지 30시간 추가로 교육을 하고 있다.

아바 서비스 커리어 센터의 수강생으로 지난달 대한항공 예약/발권부서에 합격한 김00(26세)은 “학원에서 진행된 항공지상직 취업에 필요한 관련 수업인 CRS프로그램(예약/발권/서비스리더능력개발과정 프로그램) 교육을 통해 전문 자격증을 취득하고, 식대 교통비까지 국비지원을 받으며 수업료 또한 아주 저렴하게 취득했는데 혹시 국비지원이라고 해서 불성실한 교육프로그램은 아닐까 걱정도 많이 했는데 수시로 수강생들에게 설문을 받아 불편함을 개선하고, 성실한 교육을 하려 힘쓰는 것을 보고 아바를 잘 선택했다고 느끼고 학원에서 운영하는 취업지원팀에서 수료 후 관리까지 해줘서 원하던 직장에 취업하게 돼서 매우 기뻐요”라며 연신 웃음을 참지 못했다.

전문직으로 취업이 가능한 자격증 수료를 하는데 있어 국비 지원을 통해 80%를 지원받고, 담당선생님의 철저한 관리를 통해 취업까지 크게 도움 받는 아바 항공지상직 양성학원이 있다.

수강문의 02)566-8200 www.ava1004.com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