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어학연수, 철저한 계획부터 세워라
필리핀 어학연수, 철저한 계획부터 세워라
  • 서지은 기자
  • 승인 2011.05.20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용 대비 최대 효과, 199만원 노마진 패키지

“필리핀 어학연수 철저한 계획이 필요하다. 지역, 학원 선택의 중요성을 알고 준비하라.!”

여름 방학을 앞두고 필리핀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학생들이 급증하고 많은 필리핀 어학연수 프로그램이 봇물이다. 하지만 본인이 어떤 프로그램을 선택할지에 따라서 필리핀 어학연수의 성공이 좌우된다.

필리핀 어학연수 프로그램 선택 시 중요한 것은, 학원, 지역, 커리큘럼 등을 본인과 맞는 프로그램인지 꼼꼼히 따져보고 선택하여만 비용 대비 최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하지만 본인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직접 선택하기란 정말 어렵다. 특히 요즘과 같이 온라인상의 주관적인 정보만 가지고 모든 것을 판단하기란 더욱 그렇다. 그래서, 필리핀/호주 전문 유학원인 ㈜드림에듀넷(www.dreamedunet.com) 관계자를 통해 어떻게 필리핀 어학연수를 준비해야 하는지 확인 해 보도록 하겠다. 관계자가 전하는 필리핀 어학연수 프로그램 선택 시 가장 중요한 것은 출국 전 철저한 계획을 수립하는 것이다.

필리핀 어학연수 비용 비교보다 중요한 출국 전 계획 세우기!!

㈜드림에듀넷 관계자가 전하는 계획 수립 시 중요한 Point 3가지!

어디로 가야 되나? : 필리핀 지역 선택
지역을 제일 먼저 고려해서 선택하는 게 좋다고 한다. 자기 성향에 맞는 도시로 선정을 하는 것이 좋은데, 필리핀은 크게 6개의 도시로 나누어볼 수 있다. 6개 도시로는 마닐라, 세부, 바기오, 다바오, 바콜로드, 일로일로이며, 도시 별 장단점을 고려하여 본인에게 맞는 도시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기후 / 환경 / 위치 등을 주의해서 선택하면 좋다.

세미 스파르타 VS 스파르타: 커리큘럼 선택.
필리핀 어학연수를 알아보다 보면 다양한 학원에 커리큘럼이 있다는 걸 알 수 있다.
여러 가지 커리큘럼이 있지만 필리핀에서 가장 많이 진행하고 있는 과정은 크게 3가지다. “일반 과정” “세미스파르타” “스파르타” 이렇게 이루어져 있다. 이중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선호하는 코스는 세미 스파르타와 스파르타 코스이다. 이들 커리큘럼과 관련된 수업 시간, 수업 방식 등을 선택 시 신중히 생각해 보아야 된다.

지역, 커리큘럼 결정 후 학원은? : 학원 선택
지역과 커리큘럼이 결정되었다면 본인이 선택해야 할 학원이 어느 정도 추려지기 때문에 학원의 시설과 환경 등을 고려하여 선택하면 되는 부분이며, 학원 선택은 꼭 필리핀 어학연수 전문 상담원에게 상담을 받은 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한다. 물론 ㈜드림에듀넷에도 필리핀 어학연수 전문상담원이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다고 한다.

이상 3가지 사항을 꼭 기억해서 필리핀 어학연수를 떠나기 전에 철저한 계획을 수립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필리핀 어학연수는 호주 어학연수 혹은 워킹홀리데이로 가는 학생들의 징검다리 역할을 해 주기 때문에 단기간의 어학연수라 할지라도 철저한 준비가 필요하다.

㈜드림에듀넷에서 제공하고 있는 필리핀 어학연수 노마진 패키지는 이런 계획 수립을 하는데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도움을 주고 있다고 한다.

다양한 지역 및 커리큘럼 선택
무료 왕복 항공권 제공
출국 전 / 후 전화영어 혹은 화상영어 서비스 제공
필리핀 어학연수 호주 출국자를 위한 무료 호주워킹홀리데이 비자 신청 대행
무료 필리핀 현지 핸드폰 제공

마지막으로, 필리핀 어학연수 노마진 패키지는 선착순으로 진행이 되며, 앞선 1기 ~ 3기 모집자의 경우, 단기간에 선착순 마감이 되었던 점을 고려 했을 때, 미리 신청을 하는 것이 좋다고 한다.

㈜ 드림에듀넷 업체정보
업체명 : ㈜ 드림에듀넷
사이트 : www.dreamedunet.com (Daum 호주 / 필리핀 유학 전문카페 : 호주 Dreamer 운영)
노마진 패키지 담당자 : 정용학 팀장
연락처 : 02 535 6533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