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전 환한 미소의 비결 저렴한 ‘라미네이트’로
웨딩 전 환한 미소의 비결 저렴한 ‘라미네이트’로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5.17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얗고 가지런한 치아로 더 ‘돋보이는’ 신랑신부

웨딩촬영을 앞둔 이들이라면 누구나 자연스러운 미소에 대한 고민이 생긴다. 평소 미소를 의식하지 않았던 이들이라도 촬영을 앞두면 거울 앞에서 억지로라도 ‘김치’와 ‘치즈’를 외치며 미소 짓게 된다. 하지만 촬영을 앞두고 자연스러운 미소를 짓기란 쉽지 않다.

자연스러운 미소를 이루는 요소로 입 꼬리 근육과 치아가 있다. 이중 가장 큰 변화를 줄 수 있는 부분이 바로 ‘치아’다. 특히 가지런하고 하얀 치아는 사람의 인상을 변화시키며 단 시간 안에 쉽게 교정이 가능해서 주목받고 있다. 때문에 최근 예비신랑신부들의 치과방문이 늘고 있다.

예비신랑신부들에게 유명한 치아시술 ‘라미네이트’는 깨진치아, 부정교합, 변색된 치아를 단 시간 안에 가지런하고 하얀 치아로 만든다. 따라서 ‘치아 성형’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시술도 간단하다. 최근에는 세렉 시스템을 활용해 정교하게 원하는 모양까지 만들 수 있어 많이 찾고 있으며 깨지는 등의 손상여부가 적어 웨딩을 앞둔 신랑신부들에게 많이 시술되고 있다.

예비부부들의 특화된 시스템을 자랑하는 오늘안치과는 치아 상태를 확인하고 세렉시스템을 통해 가장 알맞은 모양의 치아를 만들어 최상의 라미네이트 효과를 증명하고 있다. 세렉 라미네이트의 경우 치아색과 가장 유사할 뿐 아니라 치아에 가장 가까운 강도를 유지하고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이렇듯 치아의 기능적인 면 뿐 아니라 심미적으로도 우수하여 크게 각광 받고 있다.

오늘안 치과 강정호 원장은 “웨딩 전 환한 미소를 위해 라미네이트를 찾는 예비신랑신부들이 증가하는 추세다. 라미네이트 시술시 ‘치아 삭제’과정을 거치는데 이 과정은 매우 조심스러운 부분임으로 라미네이트 전문의와의 상담과 정확한 진단이 필수다”고 설명했다.

한편, 오늘안 치과에서는 예비신랑신부를 위한 ‘웨딩검진’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예비 신랑신부를 대상으로 라미네이트 하기전 치조골의 상태를 파악하고 5월 라미네이트를 하는 고객에게는 치아 상태 확인을 위한 포토촬영 후 미백서비스까지 실시한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