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7대 자연경관 후보선정 제주도 여행 급증
세계 7대 자연경관 후보선정 제주도 여행 급증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1.05.13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가 세계 7대 자연경관 후보에 선정됨에 따라 여러 메체를 통해 소개되면서 여행객이 급증하고 있다.

세계 7대 자연경관은 7대 불가사의를 새롭게 전 세계인의 인기투표를 통해서 선정 되는데 제주도를 포함한 전 세계 28곳이 후보지에 선정되어있으며 전화와 인터넷을 통해서 투표가 가능하다.

이미 세계적인 관광지로 유명한 제주도는 평소에도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기로 유명한데, 7대 자연경관 선정을 기원하는 세계 각지의 후원을 통한 다양한 행사가 여행객들의 눈길을 붙잡고 있다.

도서지역이라는 제주도의 특성상 여행사를 통한 렌트카 이용이 필수요소로 손꼽히는데 저렴하고 효율적인 렌트카 시스템으로 ‘제주 카세븐(www.car7jeju.com)이 대표적인 제주 여행사로 떠오르고 있다.

카세븐은 여행객 편의를 위해 다양한 여행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패키지상품을 통해 양질의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가능하다.

또한 렌트카 예약시 20%가격할인 정책과 국인면세점 5%할인, 자차보험 20%할인 및 관광지 할인권 구매 시 금액의 5% 추가할인 등 무한한 해택을 제공한다. [데일리경제]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