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G20 국회의장회의’ 에쿠스 협찬
현대차, ‘G20 국회의장회의’ 에쿠스 협찬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5.13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는 오는 18일부터 3일간 열리는 ‘G20 국회의장회의’에 에쿠스를 협찬한다.

현대자동차는 13일 국회의사당 정현관 앞에서 권오을 국회 사무총장 및 정진행 현대차 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G20 국회의장회의’의 의전 차량 협찬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각국 국회의장 내외의 의전을 위한 에쿠스 차량 30대를 협찬하는 한편, ‘정비 핫라인’을 운영해 차량 운행 중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비한다.

정진행 현대차 사장은 인사말에서 “뜻 깊은 국가적 행사에 대한민국 대표 자동차 브랜드인 현대자동차가 의전차량 협찬으로 일조할 수 있게 돼 큰 자부심을 느낀다”며, “모든 임직원들이 G20 국회의장회의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차량 운영 관리에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권오을 국회 사무총장은 “지난 G20 정상회의에 이어 이번 G20 국회의장회의에도 의전 차량을 협찬해 준 현대차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의전차량 제공은 글로벌 업체로 도약한 현대자동차의 기술력을 전 세계에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현대차는 이번 G20 국회의장회의 행사가 끝나면 협찬 차량을 고객 시승차량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데일리경제]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