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얼굴 만드는 브이라인 페이스
작은 얼굴 만드는 브이라인 페이스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1.05.12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움을 여는 마법의 키워드 V  

영어 알파벳의 22번째 문자인 V는 원래 프랑스에서 들어온 문자로 처음에는 ‘U’와 구별 하지 않고 사용되었다. 그러나 오늘날 V는 그 어떤 알파벳보다도 친숙하게 사용되는 특별한 키워드로 널리 알려져 있다. U자형 얼굴에서 V자형 얼굴로 여성의 마음 속 ‘워너비’로 각인된 알파벳 V, V가 안내하는 아름다움의 공식이 ‘대세’로 거듭나고 있기 때문이다.

달걀형의 작은 얼굴과 함께 완벽한 신체비율을 돋보이게 하는 소금 같은 존재, V라인. 패션은 물론 전체적인 스타일링에도 지대한 영향을 끼치는 V라인은 아름다움에 관심 있는 여성이라면 나이를 불문하고 누구나 선망하는 ‘미’(美)의 가이드라인일 수밖에 없다.

◈ V라인 만드는 마사지법?
- 양손 바닥을 이용하여 턱 중앙부터 귀까지 약간 힘을 주며 쓸어 올린다. 5~10차례 반복한다.
- 검지와 중지를 이용하여 턱 중앙에서부터 입꼬리와 귓불까지 원을 그려가며 골고루 마사지한다. 특히 검지와 중지를 이용, 눈 주위와 이마 부위에 원을 그리며 쓸어준 후 관자놀이 부위를 지긋이 눌러준다.
- 두 손으로 얼굴을 가볍게 두들기며 마사지하면 혈액순환을 도와 피부에 활력을 준다.
- 양손 바닥을 이용하여 턱 중앙부터 귀까지 약간 힘을 주며 쓸어올려준다.

이 같은 과정을 잠들기 10분 전 반복해주고 수면팩을 발라주면 보톡스나 수술 등의 의학적 방법을 통하지 않고서도 예쁜 V라인 얼굴을 만들 수 있다. 특히 최근, V라인에 대한 관심이 크게 늘어나면서 하루 한 시간 투자로 작고 갸름한 V라인 얼굴을 만들 수 있는 비법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유진의 리얼뷰티쇼 ‘겟 잇 뷰티’, MTN 머니투데이방송 박지윤의 ‘라이프 U’를 통해 여성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루벨리(http://ru-belli.com/)의 신개념 마스크팩 브랜드 ‘루벨리 뷰티 V라인 페이스’는 V라인 리프팅이 가능한 매력적인 미용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셀룰라이트를 억제 시켜주는 바디핏과 히팅 성분인 CORUM9235가 함유된 ‘루벨리 뷰티 V라인 페이스’ 마스크팩은, 두 성분의 상호작용으로 얼굴 윤곽선을 선명하게 잡아주는 동시에 피부를 매끄럽고 탄력 있게 가꾸어 준다. 특히 얼굴살, 볼살, 턱선, 목선 등 제품적용 부위를 뜨겁게 해줌으로써, V라인시트가 부착된 적용부위를 활성화시켜 유효성분들이 흡수되기 편하게끔 하고 제품의 성분들이 빠르게 침투하여 좀 더 효과적이게 도와준다.

루벨리 관계자는 “사우나에 들어가면 몸이 이완 되는 것과 비슷하다. 또한 기존 V라인팩과는 달리, 이중 조임이 가능한 리프트업벨트가 턱과 목 윗부분까지 동시에 감싸주어 통통한 얼굴살, 두꺼운 턱선, 이중턱살, 처친볼살 등으로 고민하고 있는 여성들에게 얼굴살이 빠져 보이는 다이어트 효과를 줄 수 있다”고 설명하며 “특히 기존 V라인팩 과는 달리, 이중 조임이 가능한 ‘리프트업벨트’가 턱과 목 윗부분까지 동시에 감싸주어 착용하고도 자유로운 일상생활을 할 수 있다. 미국(LA), 홍콩, 멕시코 등에 수출되고 있는 루벨리 V라인 마스크팩의 확실한 효과는 직접 사용해 봐야 정확히 알 수 있을 것이다. 만약 V라인을 만들고 싶어 고민하는 이들이라면 망설이지 말고 한 번 사용해 볼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식약청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까지 받았을뿐 아니라 메디아트 성형외과, 미엔미 성형외과와 제휴는 물론 다른 성형외과들의 제휴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루벨리 V라인 마스크팩은 V라인이라는 마법의 문을 열어줄 키워드가 되어줄 전망이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