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스파, 건강하고 아름다운 산모 위한 임산부 트리트먼트 런칭
와이스파, 건강하고 아름다운 산모 위한 임산부 트리트먼트 런칭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5.11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명을 잉태하는 숭고한 일, 불룩하니 눈에 띄게 솟아오른 배가 당당한 아름다움으로 거듭나는 순간. 일생의 축복과도 같은 임신은 여성들에게 있어 어머니로 한단계 변화하는 놀라운 경험이다. 그러나 그 숭고함과 아름다움에도 불구하고, 여성을 괴롭히는 임신의 스트레스는 분명히 존재한다. 임산부들의 스트레스는 태아에게도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여성으로서의 자신감과 욕망 역시 충분히 보장받아야할 권리와 의무가 있다.

임산부를 괴롭히는 가장 큰 스트레스 중 하나는 건강이며 또다른 하나는 바로 외모다. 태아몫의 건강까지 책임져야하는 임산부의 고충은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다. 육체적인 건강은 물론, 정서적인 불안과 출산에 대한 초조함까지 임산부를 괴롭히는 요소는 무수히 많다. 온몸이 부어오르고 태아가 성장하면서 갑작스럽게 팽창하는 피부는 쩍쩍 갈라져 허옇게 일어나는 튼살 투성이가 된다. 특히 한번 생긴 임산부 튼살의 경우 흉터처럼 계속 남기 때문에 출산 후 여성들의 가장 큰 고민거리가 되기도 한다.

산모의 건강이 곧 태아의 건강이며, 산모의 정서가 태아에게 큰 영향을 미친다는 점에서 임산부들은 관리받아야 한다. 최근 임신 중 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각종 임산부 트리트먼트 및 케어 프로그램이 화제가 되고 있는 이유다.

프랑스 60년 정통 천연 아로마 브랜드 용카(YON-KA)만을 사용하는 용카 프로그램을 통해 임산부 트리트먼트를 진행하고 있는 용카 전문 살롱 ‘와이스파’(http://y-spa.co.kr/)가 임산부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효과가 명백히 입증된 천연 아로마 에센셜 오일과 함께 프랑스 정통 전문 트리트먼트를 경험할 수 있어 이미 많은 이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와이스파는 프랑스 레스파스(Lespas) 시스템을 도입한 용카 전문 데이스파로써 수십여 가지의 페이스, 바디 트리트먼트 등 품격이 다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곳.

럭셔리한 인테리어와 차분하고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임신의 스트레스를 풀고 마음의 여유를 가질 수 있는 와이스파의 임산부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은 용카 마니아로도 유명한 안젤리나 졸리가 임신했을 때 사용했던 것으로 알려져 전세계 임산부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용카 튼살관리 오일 ‘홀콥스’와 함께하고 있어 더욱 특별하다. 튼살 예방과 완화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홀콥스’ 오일은 모세혈관을 강화해주고 건강한 피부로 회복시켜 튼살방지에 효과적인 바디 탄력오일. 또한 크림 55와 피토 152 역시 임산부 최대의 고민인 튼살을 예방하고 완화시키는 효과가 있어 임산부들의 튼살 고민을 덜어주는 맞춤 트리트먼트 케어다.

또한 와이스파의 임산부 트리트먼트는 천연 아로마를 이용하여 후각을 깨움과 동시에 림프드레나쥐 테크닉으로 림프의 순환을 원활하게 해줌으로서 부종을 완화시키고 전신의 원기 회복을 돕는 정통 아로마 트리트먼트다.

와이스파 관계자는 “용카의 전신관리 ‘아로마 럭스 드레나쥐’를 임산부에게 적합하도록 고안하여 임산부의 호르몬 변화에 따른 셀룰라이트, 혈압상승, 두통과 온몸이 붓거나 하체가 단단해지는 현상, 하체부종 등을 예방, 완화시켜주고, 릴렉싱한 트리트먼트가 태아에게까지 전달되어 태교의 효과까지 겸했기 때문에 임산부를 위한 최적의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와이스파는 모든 지점에서 정품 용카 제품만을 사용해 고객의 피부 상태에 따른 개별 맞춤 관리를 제공하는 특별함으로 정평이 나있다. 와이스파의 임산부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와이스파 전지점에서 가능하다. 와이스파 프로그램 안내 : 02-3448-4590

[와이스파 지점안내]
▲ 서울 신사점, 서초점, 잠실점, 수유점, 도곡점 ▲ 경기 분당점, 안성점 ▲인천 논현점 ▲ 청주 상당점 ▲ 울산점 ▲ 부산 롯데점 ▲거제점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