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샘 해밍턴 "199만원 필리핀 어학연수 패키지, 격이 다르다"
방송인 샘 해밍턴 "199만원 필리핀 어학연수 패키지, 격이 다르다"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1.05.09 1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리핀 어학연수 노마진 패키지 1기 ~ 2기 마감에 이어 3기 역시 조만간 마감 예정”

최근 들어 급증하고 있는 필리핀 어학연수 프로그램들과 관련, 소비자들은 너무 많은 프로그램들이 나와 있어 선택하는데 큰 어려움을 느끼고 있다고 말한다.

이러한 가운데 ㈜드림에듀넷(www.dreamedunet.com)에서 제공하는 필리핀 어학연수 노마진 패키지는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필리핀 어학연수 관련 프로그램 중 가장 인기가 많은 프로그램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필리핀 어학연수 노마진 패키지가 이토록 많은 학생 / 직장인들에게 사랑 받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으며, 그 이유는 아래와 같았다.

무료 왕복 항공권 제공
철저한 출국 전 / 후 학생 관리
방송인 샘 해밍턴이 직접 홍보하는 믿을 수 있는 프로그램
호주 / 필리핀 연계 연수를 생각하는 학생들에게 인기 있는 프로그램
검증된 필리핀 어학원 연계 및 고객 만족 프로그램 제공

이렇게 필리핀 어학연수 노마진 패키지는 다양한 혜택도 제공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신뢰할 수 있는 어학연수 프로그램이라는 점이다. 특히 요즘 많은 필리핀 어학연수 프로그램들이 있지만, 노마진 패키지의 경우, 방송인 샘 해밍턴이 직접 홍보하고 있는 만큼, 소비자들에게는 믿고 선택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또한 ㈜ 드림에듀넷 홈페이지(www.dreamedunet.com) 방문을 하면, 샘 해밍턴이 필리핀 어학원에서 직접 촬영한 ‘샘 해밍턴의 어학연수 홈쇼핑’을 통해서 자세한 필리핀 어학연수 학원 설명 및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이런 다양한 혜택 이외에 필리핀 어학연수 노마진 패키지를 선택하는 이유로는 필리핀 현지 경험이 풍부한 상담원이 직접 학원 수속 및 사후관리를 해 주고 있다.

㈜드림에듀넷의 필리핀 어학연수 담당자의 경우 "필리핀 어학연수 경험 및 현지 학생 관리 매너지 생활도 했었기 때문에, 누구보다 더 필리핀 어학연수와 관련된 장/단점을 잘 설명해 줄 수 있으며, 성공적인 필리핀 어학연수를 하기 위한 노하우까지 제공한다는 것이 소비자들에게는 노마진 패키지를 선택하는 결정적인 요인을 작용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더 많은 학생 / 직장인들이 저렴하면서 실속 있는 필리핀 어학연수를 즐길 수 있기를 희망하며, 필리핀 어학연수 노마진 패키지가 그런 프로그램에 선봉적인 역할을 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드림에듀넷(Daum 카페 : 호주 드리머 / www.dreamedunet)으로 문의하면 된다. ㈜ 드림에듀넷 연락처 : 02-535-6533 / www.dreamedunet.com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