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비스 다이어트, ‘MBC주말특별기획 내 마음이 들리니’ 제작지원
쥬비스 다이어트, ‘MBC주말특별기획 내 마음이 들리니’ 제작지원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05.06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랜만에 등장한 착한드라마가 있다.
착한 드라마란? 욕하면서 본다는 막장 드라마의 반대의미다.

요즘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더하는 드라마라고 칭찬을 받으면서, 거침없는 시청률로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mbc 특별기획 내 마음이 들리니’가 바로 착한 드라마다.

어설프레 잘난 사람이 너무 많은 헛 똑똑이들의 세상, 모르면, 모른다. 아닌 건 아니다! 사랑하면 사랑한다. 미우면 밉다 아이처럼 순수하게 진실을 말하는 용감한 바보가 그리운 시대, 그래서 ‘mbc 특별기획 내 마음이 들리니’의 주인공은 바보들이다. 순수한 눈으로 사랑을 나누고, 가르치고, 서로 배워가는 감동적인 휴먼 러브 스토리를 담고 있다.

다이어트 컨설팅 전문기업 쥬 비스가 황정음, 김재원, 남궁민, 고준희 주연의 MBC 주말특별기획 ‘내 마음이 들리니’를 제작지원 한다. ‘카인과 아벨’, ‘사랑은 아무나 하나’, ‘남자 이야기’, ‘역전의 여왕’, ‘장미의 전쟁’에 이은 여섯번째 제작지원이다.

다이어트 업계 1위 쥬 비스 ‘신개념 다이어트’

쥬 비스는 다이어트만을 목적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다이어트를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삶의 가치를 높이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이념을 갖고 있는 기업이다. 국내 최초이자 업계 최초 세끼식사를 모두 챙겨먹으면서 하는 역발상 다이어트를 개발했다.

쥬 비스는 역발상 다이어트 방법으로 업계 최초 여성가족부 장관상 수상,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제정한 ISO9001인증, 한국능률협회인증원(KNAR)에서 제정한 웰빙인증을 획득했다. 이 두가지 인증의 공통점은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 편의성과 기능성을 모두 충족할 수 있는 기업만이 획득할 수 있는 프리미엄 인증제도라는 점이다. 또한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기업부설 연구소의 심사를 거쳐 설립한 비만 연구소도 다이어트 업계에서는 쥬 비스만이 갖고 있는 프리미엄이다.

다이어트 컨설팅 전문기업 쥬 비스 juvis.co.kr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