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사과머리·손예진 똥머리가 부럽다면.. 헤어라인교정
아이유 사과머리·손예진 똥머리가 부럽다면.. 헤어라인교정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5.03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뜻한 봄, 헤어스타일 변화를 위해 검색을 하는 여자들이 많다. 검색을 하다 보면 어떤 헤어스타일이라도 잘 어울리는 여자 연예인들 사진과 함께 여러 가지 헤어스타일을 정리해 둔 게시물을 보면 부러움을 감출 수가 없다.

작은 얼굴의 여자연예인들은 하나같이 올백머리, 단발머리, 긴 생머리, 파마머리 등 이제는 사과머리, 똥머리, 벼머리 등 간단한 스타일에도 이름을 만들어 유행을 선도한다. 긴 생머리만 하더라도 앞머리가 있을 때와 없을 때에 따라서도 분위기 차이가 크게 나며, 사과머리, 똥머리 등을 하려면 이마라인이 아주 중요한 부분이 된다.

미용실을 가더라도 항상 비슷한 헤어스타일로 밖에 변화하지 못하는 이유를 대부분 턱이나 광대에 원인이 있는 줄 알고 있지만 최근 헤어라인교정 수술을 통해 심한 M자이마와 넓은이마로 인해 앞머리를 올리지 못 함으로서 항상 비슷한 스타일링밖에는 못했었다는 사실을 알게된다.

아직도 헤어라인 교정에 대해서 잘 모르는 사람들이 많고 흔히 모발이식이란 탈모인 남성들의 전용수술로만 알고 있다. 하지만 미용에 한발 앞선 사람들은 이미 M자이마, 넓은이마로 인해 남성스러운 이마를 여성스럽고 보다 작은 얼굴로 변화하기 위해 헤어라인교정을 받으러 병원을 찾고 있다.

다나성형외과 박재현원장은 최초로 헤어라인수술을 안면윤곽수술로의 개념을 도입해 단순히 M자이마 부분만을 메워 주는 1차원적인 모발이식수술에서 진보한 턱끝에서 머리끝까지 이어지는 얼굴의 윤곽선의 일부분으로 전체적인 라인의 완성의 개념으로 헤어라인교정 수술을 해야 한다 고 말한다.

한발 앞선 개념으로 정교한 측면헤어라인교정 수술을 완성해 수술 후 자연스럽게 보다 작은 얼굴로 변화 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한다.

자문 : 다나성형외과 원장 박재현 (02-512-0922)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