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선물 1순위…안티에이징 프로그램, 젊음을 선물하다
어버이날 선물 1순위…안티에이징 프로그램, 젊음을 선물하다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5.02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 ‘어버이날 받고 싶은 선물’ 1위는 부동의 현금, 2위 회춘성형, 3위 건강식품 순인 것으로 드러났다. 주목할 만한 부분은 바로 2위 회춘성형. 동안열풍이 거세게 불어오면서 이제 우리들의 부모님 사이에서도 안티에이징에 대한 관심과 열망이 뜨겁다는 것. 또한 취향과 동떨어진 옷이나 자주 사용하지 않는 액세서리 등은 오히려 받아도 기쁘지 않은 선물 1, 2위에 랭크되어 어버이날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이 기피해야 할 품목으로 나타났다.

피부과, 성형외과 전문 라마르 클리닉 네트워크에서 발표한 내용에 따르면 실제로 자녀를 가진 부모에 해당하는 중장년층의 외모고민 관련 상담문의는 월 900여건에 달하며 이중 눈가주름과 노화의 상징인 피부탄력저하, 검버섯, 기미 등에 대한 문의가 가장 많다.

최근 라마르 클리닉은 이처럼 젊음을 되찾고 노화에서 자유로워지고 싶은 부모님을 위해 ‘특급 어버이날 선물’을 마련했다. 어버이날 선물 순위에서 나타나듯이 회춘성형에 대한 부모님의 관심이 지대한 상황에서, 젊음을 돌려주는 안티에이징 프로그램으로 부모님에게 효도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기미, 잡티, 검버섯, 깊은 주름, 처진 피부 등 부모님들이 선호하는 안티에이징 프로그램만을 선별하여 알차게 준비한 어버이날 선물 프로그램은 <복합 안티에이징 프로그램>, <다크서클 프로그램>, <울쎄라 주름성형 프로그램>의 세 가지 패키지로 진행된다.

▶복합 안티에이징 프로그램 : 어버이날 예산은 적지만 큰 만족을 선물하려면
합리적인 예산과 눈에 띠는 확연한 효과로 검버섯과 주름, 기미를 한번에 제거하는 복합 안티에이징 프로그램은 검버섯&잡티제거 1회+눈가주름 보톡스/눈밑주름 보톡스+비타민 관리 1회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피부치료 파장을 이용하여 검버섯, 기미, 피부색소침착과 잔주름 등 다양한 피부문제에 좋은 효과를 보이는 IPL 레이저를 이용한 시술 패키지이다. 치료기간이 짧고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는 인기 시술만 모아놓은 종합선물 패키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다크서클 프로그램 : 처진 눈가와 다크서클 해결하면 -3년
노화가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부위인 눈 주변 고민을 한번에 해결하는 다크서클 프로그램은 처진 눈밑 주름과 다크서클을 해결하는데 효과적인 레이저 눈밑 지방 제거가 동시에 가능한 합리적인 프로그램이다. 눈꺼풀 안쪽 결막을 통해 피부 절개 없이 눈밑 지방 돌출을 해결하고 빠른 일상 복귀가 가능하다는 장점 때문에 눈밑 주름과 다크서클로 인해 진행되는 노화 현상을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다.

▶울쎄라 주름성형술 프로그램 : 기미 잡티는 물론 얼굴 전체 주름개선으로 -10년
최근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고강도 초음파를 이용한 비수술적 주름제거 시술 울쎄라 주름제거술에 기미, 잡티에 효과적인 레이저토닝과 IPL이 결합되어 노화로 일어나는 주름과 칙칙한 안색과 처짐현상 등 노화로 인한 총체적인 고민해결을 위한 시술이라고 볼 수 있다.

라마르클리닉 관계자는 “라마르 클리닉의 어버이날 선물 프로그램은 효과적인 안티에이징 결과는 물론 자녀들의 예산까지 고려한 맞춤형 프로그램이다. 예산대비 효과적인 만족을 선물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프로그램으로 부담은 덜고 부모님께 받은 큰 사랑에 대한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