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만원 대에도 경험할 수 있는 제대로 된 필리핀 어학연수
190만원 대에도 경험할 수 있는 제대로 된 필리핀 어학연수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1.04.29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리핀 어학연수는 가고 싶은데, 너무 많은 어학원, 다양한 비용 등 여러 가지 선택의 기로에 놓이게 되는데, 과연 어떻게 선택해야 되는지 고민이다.”

하루에도 수많은 필리핀 어학연수 광고가 쏟아져 나온다. 그리고 최근의 폭발적인 관심과 인기로 필리핀 어학연수는 호주워킹홀리데이나 호주어학연수를 가기 전 필수적인 코스로 여겨지고 있다.

이에 따라 올바른 필리핀 어학연수 선택 방법과 적은 비용으로도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는 것이 중요하다.

필리핀 어학연수 지역선택 및 커리큘럼 선택 등 정말 많은 어학원들 중 본인에게 맞는 학원을 완벽히 찾기란 쉽지 않은 일이다.

최대한 비용을 아끼면서 높은 만족도의 필리핀 어학연수를 가기 위해서는 전문 필리핀어학연수 상담가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전문 상담가에게 본인에게 맞는 커리큘럼, 지역 등에 대해서 좀 더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면, 필리핀 어학연수를 계획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학원 수속 및 다양한 정착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기 때문에, 직접 수속을 하는 것보다 비용 절감도 많이 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최근 많은 필리핀 어학연수 프로그램 중 ㈜드림에듀넷의 필리핀 / 호주 어학연수, 유학 전문 업체에서 선보이고 있는 필리핀 어학연수 노마진 패키지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노마진 패키지는 기간에 따라서 기존 필리핀 어학연수 비용보다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필리핀 어학연수를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노마진 패키지는 2개월에 199만원부터 신청이 가능 하기 때문에, 비용 때문에 걱정했던 학생 / 직장인들에게는 좋은 프로그램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199만원에는 어학연수 생활기간 동안의 기숙사 / 식사 / 학비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으며, 현재 특별 이벤트로 왕복 항공권도 제공이 된다.

관계자에 따르면 "190만대의 필리핀어학연수라고 해서 많은 사람들이 정말 이 비용에 가능한지 의아해 한다"면서 "노마진 패키지에서 진행하고 있는 학원과 지역 모두 높은 교육수준과 생활의 만족도를 지닌 곳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199만원에 왕복 항공권까지 제공하는 만큼, 조기에 마감이 되기 때문에, 미리 문의를 하고 신청을 하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필리핀 어학연수는 호주 워킹홀리데이 / 어학연수를 떠나기 전 영어에 대한 자신감 / 기본기를 확실히 다지고 갈 수 있으며 저렴한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만큼 신중한 선택이 필요하다.

㈜ 드림에듀넷 업체정보

- 업체명 : ㈜ 드림에듀넷
- 사이트 : dreamedunet.com (Daum 호주 / 필리핀 유학 전문카페 : 호주 Dreamer 운영)
- 노마진 패키지 담당자 : 정용학 팀장
- 연락처 : 02 535 6533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