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면서 하는 신개념 다이어트가 있다?
바르면서 하는 신개념 다이어트가 있다?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1.04.29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해 노출의 계절이 다가오면 빠지지 않고 따라 오는 것이 있다. 바로 애써 옷 속에 숨겨 두었던 ‘살’을 빼기 위한 다이어트이다. 때문에 봄에서 여름으로 넘어가는 지금 시점에는 개인에 따라 온갖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들을 동원해가며, 살을 빼기 위해 구슬땀을 흘리는 여성들이 부쩍 늘어나기 마련이다.

회사원 정모(27)씨는 오랜만에 올라간 체중계에서 당황했다. 업무로 바쁘다는 핑계로 운동에 소홀했더니 결국 살이 부쩍 찌었다. 요즘 들어 옷이 꽉 낀다는 생각은 들었지만, 이렇게 몸무게가 많이 늘었다고는 정말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다. “더 큰 문제는 앞으로 노출의 계절인 여름이 다가 온다는 점이다. 큰 맘 먹고 다이어트를 위해 회사 근처에 헬스장을 등록할까 계획도 세웠지만 퇴근 후에 몸이 천근만근이라 계속 미루다 결국 아직까지 운동을 시작하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고 말했다.

노출의 계절이 다가 오면서 지방 및 노폐물 축적으로 생긴 울퉁불퉁한 뱃살이나 허벅지 피부를 매끈하고 탄력 있는 몸매로 가꾸어 주는 효과적인 제품이 출시되어 여성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동산비즈(www.slipbody.com)에서 개발, 판매하는 안티 셀룰라이트 케어 제품인 ‘슬립바디’는 프랑스 특허물질인 리듈라이트를 주성분으로 한 신개념의 셀룰라이트 제거 및 지방제거 전용 상품으로 사용 시의 편의성까지 담아낸 우수한 제품이다. 특히 안티 셀룰라이트 케어 ‘슬립바디’는 낮에는 바디로션으로 사용 할 수 있고, 샤워 시에는 바디샴푸 대신 사용함으로써 번거롭게 샤워 후, 다른 셀룰라이트 감소 제품을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을 없앴다. 또한 세트상품으로 출시되어 있는 안티 셀루라이트 ‘슬립바디’ 전용 실리콘글러브를 함께 사용하면 셀룰라이트 감소에 보다 큰 효과를 기대 할 수 있다.

동산비즈 관계자는 “식약청 인증 시험기관인 ‘더마프로’에서 2주 임상실험을 통과해, 셀룰라이트 감소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효과 및 사용 안전성을 인증 받은 우수상품이다. 국내보다는 일본 및 동남아시아수출로 인한 국외에서 인지도가 더욱 높다.”고 설명했다.

본 사 홈페이지에서는 시중가격보다 30%정도 할인된 가격의 행사를 5월말 까지 한시적으로 진행하며, 5만원이상 구매시 무이자 카드행사도 병행하고있다. 또한 회사가 서울 명동에 위치하므로 방문하여 상담 구매하는것도 가능하다.  문의 전화1588-2967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