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이미지 변신에 가장 큰 영향주는 부분은? '헤어스타일'
[뷰티]이미지 변신에 가장 큰 영향주는 부분은? '헤어스타일'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4.29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헤어, 붙임머리 잘하는 곳·싼 곳 추천에 발길 이어져

이미지 변신에 가장 많은 영향을 미치는 부분은 어디일까? 정답은 바로 헤어스타일이다.

시원하고 발랄한 이미지의 단발머리 보브컷, 청순하고 섬세한 이미지의 긴 생머리, 깜찍하면서 여성스러운 매력을 동시에 어필할 수 있는 롱웨이브펌까지, 다양한 헤어스타일의 연출은 색다른 이미지를 추구하는 여성들의 변신에 있어 빼놓을 수 없는 기본 중의 기본이다.

그러나 마음먹은 대로 이미지를 칠색조처럼 바꾸기란 쉽지 않다. 한번 자른 머리카락은 쉽게 자라지 않기 때문이다. 붙임머리 잘하는 곳으로 소문난 ‘크리스헤어’(http://www.chrishair.co.kr/)를 찾는 발길이 끊이지 않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크리스헤어는 기장늘임은 물론 앞머리, 증모술 등 각종 붙임머리 시술로 유명한 붙임머리 잘하는 곳이다. 크리스헤어는 매직더블링, 명품나노 붙임머리, 명품 슈퍼나노 붙임머리 및 증모술 등으로 유명하다. 붙임머리가 시도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변화를 꿈꿀 수 있는 붙임머리 잘하는 곳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크리스헤어는 고급 레미인모를 사용하여 일반 모발과 차이가 없이 자연스러운 머리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명품나노 붙임머리는 지방에서 예약하고 찾아오는 사람들이 부지기수일 정도로 널리 알려져 있다. 크리스헤어의 명품 스타일링 붙임머리 서비스는 시중에 도는 고급 레미인모와는 차원이 다른 최상급 레미인모를 사용한 ‘레전드급’ 붙임머리로, 수많은 연예인들이 시술받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크리스헤어의 명품나노 붙임머리는 기존의 명품땋기 제품들과 비교할 수 없는 간편함과 자연스러움을 자랑한다. 이미지 변신을 위한 최적의 파트너로써 여성들은 물론 남성들 사이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최고의 아이템.

머리숱이 적거나 많은 경우는 물론 탈모 증세가 있는 경우에도 아무런 부담없이, 걱정없이 시술이 가능한 크리스헤어의 붙임머리는 팝페라 가수 ‘제이’가 즐겨 이용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명품붙임머리 시술을 다른 곳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저렴한 가격에 시술하고 있어 붙임머리 싼 곳으로 학생들에게까지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명품 붙임머리 크리스헤어는 속눈썹 볼륨업과 증모, 글래머 래쉬, 더블 다이아몬드 등의 시술도 병행하고 있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