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올스타모바일, ‘와일드프론티어’로 안드로이드 시장 공략
KTH 올스타모바일, ‘와일드프론티어’로 안드로이드 시장 공략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4.27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H ‘올스타모바일’의 대표작 <와일드프론티어>가 글로벌 애플 앱스토어에 이어 T스토어를 통해 출시됐다.

<와일드프론티어>는 올해 초 피처폰(일반 휴대폰)에서 새로운 스마트폰 버전으로 글로벌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 국내외 유저들의 꾸준한 관심 속에 유료 게임임에도 다운로드 50만 건을 돌파하는 등 저력을 과시했다.

이러한 애플 유저들의 호응에 힘입어, ‘올스타모바일’은 T스토어를 통해 <와일드프론티어>를 출시하고 안드로이드 시장 공략에 나선다.

또 ‘올스타모바일’은 <와일드프론티어>의 ‘T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27일부터 1주일간 판매가격 4,000원에서 50% 할인된 2,000원에 게임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와일드프론티어>를 다운받고 T스토어에 후기를 남긴 유저 100명을 선정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와일드프론티어>는 갤럭시S, 베가, 옵티머스2X 등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T티스토어’ 접속 > 게임 > ‘와일드프론티어’ 검색을 통해 다운 받을 수 있다.

한편 ‘올스타모바일’은 T스토어를 통해 <와일드프론티어>외에도 ‘포트리스제로’와 ‘크레이지카우’를 서비스하고 있으며, 오는 5월 중에는 인기 캐주얼 게임 ‘더팜3’을 출시할 계획이다. [데일리경제]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