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담배 K6, 전자담배 살균기 출시 기념 할인·증정
전자담배 K6, 전자담배 살균기 출시 기념 할인·증정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4.27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연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금연보조제의 관심과 수요가 날로 증가하는 가운데 최근 전자식 금연보조제인 전자담배를 찾는 사용자가 늘면서 전자담배 종류는 다양해지고 있다.

전자담배 K6는 100% 국내 생산의 기술력으로 자동 점검 기능 탑재로 편리함과 실제 금으로 도금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까지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많은 사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국내 특허까지 받은 전자담배 전용 살균기가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전자담배는 하나의 제품에 액상을 리필해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위생상의 문제점이 지적됐다. 하지만 별다른 보조기기가 나오지 않아 해소할 방법이 없었다.

최근 전자담배의 위생문제를 말끔히 해소시켜주는 전자담배 전용 살균기인 ‘UV 자외선 살균기’가 출시됐다. UV 자외선 살균기는 USB를 꽂기만 하면 전자담배 파이프의 핵심인 무화기와 카트리지를 자동으로 살균할 수 있어 사용법까지 편리하다.

국내 특허를 받은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생산한 UV 자외선 살균기는 구성품으로 포함되어 있는 젠더를 사용하여 모든 전자담배와 호환이 가능하다.

UV 자외선 살균기 출시 기념행사로 100% 국내 기술력과 국내 생산으로 사용자들의 신뢰를 쌓고 있는 제품인 전자담배 K6 구매 시 국산 1회용 탑 무화기와 국내 특허 자외선 살균기를 무료로 증정한다. 게다가 K6 제품에 한해 10% 가격 할인까지 실속 있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