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없애주는 천연 여드름화장품
여드름 없애주는 천연 여드름화장품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1.04.26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늦봄에 접어들며 피부 건강을 위협하던 황사가 한풀 잠잠해지나 했더니 지난 26일, 전국에 황사비 주의보가 내렸다.

오후 늦게나 밤에 비가 그친 뒤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옅은 황사가 나타날 가능성도 있다는 기상청의 예측에 피부를 걱정하는 사람들의 마음은 바빠지고 있다. 흙먼지와 중금속이 가득한 황사 바람과 황사비에 피부트러블이 생기거나 여드름이 더 악화될 수 있기 때문이다.

각종 오염 물질을 포함한 황사는 모세 혈관의 수축은 물론 혈액 순환 둔화로 인해 피부 노화를 촉진하고, ‘황사 여드름’으로까지 불리는 여드름을 유발할 수 있다. 특히 피부가 민감한 사람이나 아토피 환자, 여드름성 피부의 경우, 황사의 건조함이 피부에 독이 되기(2차감염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황사를 철저히 예방하여 여드름의 발생을 막아야 할 것이다.

여드름이 일어나기 쉬운 여드름성 피부는 여드름을 유발하는 안드로겐 호르몬이 활발하게 작용하는 피부를 의미하며, 피지선의 활동이 왕성해지고 피부 각질세포를 자극하여 각질이 두꺼워지기 쉬워 여드름이 자주 생기는 피부를 이야기한다. 각질이 두꺼워지면 결과적으로 피지의 배출구인 모공을 막기 쉽고, 이에 따라 피지가 완전히 모공 밖으로 배출되지 못하고 정체되기 때문에 여드름이 만들어지게 된다. 따라서 모공 내 존재하는 피지와 여드름균을 원활히 배출하여 여드름을 막기 위해서는 지속적으로 피부를 관리해주며 배출된 피지나 쌓인 각질이 모공을 막지 않도록 피부상태를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이다.

여드름성 피부로 고생하는 이들 사이에서 강력한 추천을 받고 있는 여드름화장품 (주)엔엠씨 화장품(www.nmckorea.co.kr)이 선보이고 있는 천연화장품 화산재 라인이 주목받고 있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1988년 국제 화장품 성분사전(ICID)에 공식 화장품 성분으로 등록된 후 뛰어난 보습효과와 탄력유지, 피부트러블 개선과 여드름 방지 효과로 인해 꾸준히 사랑받아온 화산재를 본격 도입하여 만든 엔엠씨 화장품의 화산수 천연화장품은 황사와 황사비로 인해 피부 걱정에 시달리는 이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화산수는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보습, 탄력에 좋을 뿐 아니라 피부에 다량의 음이온 및 원적외선을 방사하여 대사기능을 촉진시키는 기능을 한다. 특히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며 트러블을 완화시키고 여드름 방지에 탁월한 효과가 있어 여드름 화장품으로 추천할 만하다.

엔엠씨 화장품은 TV 광고를 하지 않는 대신 고객들에게 실제 사용기회를 주기 위하여 샘플 체험 신청을 받고 있다. 엔엠씨 화장품 김재원 대표는 “여드름에 좋은 화산재팩과 화산수 천연화장품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인정받고 있는 만큼, 더욱 많은 분들에게 사용 기회를 드리기 위해 현재 엔엠씨쇼핑몰(www.nmckorea.co.kr)에 들어가서 샘플을 신청하면 여드름에 좋은 샘플 5종을 무료로 보내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하며 “여드름화장품으로 추천해주신 많은 고객들의 성원에 걸맞는 천연화장품 전문업체로 더욱 노력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