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인계동 웅진에듀빌 165가구 분양
수원 인계동 웅진에듀빌 165가구 분양
  • 데일리경제
  • 승인 2007.11.15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 인계동 웅진에듀빌 165가구 분양

'청약가점제와 무관한 수원 인계 웅진에듀빌 선착순 특별분양'

최근 극동건설을 전격 인수한 웅진그룹의 계열사인 웅진건설이 수원시 인계동에 웅진에듀빌(edu-vill) 107㎡(구32평) 165세대를 선착순 특별 분양한다.

수원 인계동 웅진에듀빌은 최근 분양한 인근 아파트와 주변 30평대 아파트 시세에 비해 저렴한 분양가를 자랑하며 청약가점제와 무관하고 전매가능한 아파트로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수원시청이 가까워 각종 생활의 편의가 보장되며, 신분당선 수원 시청역을 도보로 5분 안에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이다. 단지 바로 앞에 인계 3호 공원이 위치하여 인라인, 조깅, 산책 등을 즐길 수 있으며 공원 조망도 가능하다.

무엇보다도 단지 안에 웅진씽크빅의 전문교육시스템을 적용한 원어민 영어교실을 조성한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웅진씽크빅에서 직접 운영하는 프로그램과 검증된 전임 원어민 교사를 통해 자녀들이 영어를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는 생활영어 전문공간을 만든다는 것. 완벽한 멀티미디어 학습환경 속에서 회화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수준별 그룹 구성과 원어민 1:1 발음 클리닉 등 맞춤식 수업으로 운영될 계획이며 수학교실도 함께 개설할 예정이다.

또한 웅진에듀빌에는 웅진씽크빅에서 출판된 다양한 종류의 책들이 비치된 어린이도서관이 조성되어 자녀의 학습능력을 키워주는 데는 효과만점인 교육아파트인 셈이다.

뿐만 아니라 단지내 휘트니스센터와 어린이도서관에는 공기청정기와 산소발생기가 적용된 웅진의 청정가전인 실내 청정 네트워크로 가족건강까지 알뜰하게 챙겨준다. 웅진건설의 첫 사업인 만큼 웅진그룹 차원에서 마감재 하나하나에 이르기까지 심혈을 기울일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2007년 한국건축문화대상을 수상한 설계 및 시공 능력도 십분 발휘할 계획이다.

웅진에듀빌은 시청 인근 주변 아파트들과 인접해있어 약 2,000가구의 대규모 주거단지로 손색이 없을 뿐만 아니라 광교 신도시와 근접하여 후광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新주거단지 형성이 예상돼 향후 프리미엄의 성장 수준이 다를 것으로 보여지고 있다. 현재 인근 아파트 매매가 대비 분양가도 저렴하고, 최근 보기 드문 전매가능 아파트여서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수원시 권선사거리에서 오산방향쪽에 위치해 있으며 방문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입주는 2009년7월 예정이다.

<(c)극동경제신문.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단, 블로그등 개인사이트 뉴스 링크는 사용해도 좋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