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란티카, 서버 간 전쟁 '마력탑 쟁탈전' 오픈
아틀란티카, 서버 간 전쟁 '마력탑 쟁탈전' 오픈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4.14 1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이 운영하는 게임포털 한게임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엔도어즈가 개발한 전략 MMORPG '아틀란티카'(atlantica.hangame.com)의 서버 간 대전 '마력탑 쟁탈전'을 선보이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5월 12일까지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마력탑 쟁탈전은 아틀란티카가 7월까지 네 번에 걸쳐 진행하는 '더 클라이막스(The Climax)' 업데이트 중 첫 번째로 선보이는 콘텐츠로, 서버 단위로 공격과 수비 측으로 구분, 정해진 시간동안 마력탑을 차지하기 위해 전투를 벌이는 아틀란티카의 신규 공성전 시스템이다.

특히 아틀란티카의 마력탑 쟁탈전은 모든 서버가 참여해 상호 경쟁하는 시스템으로 스케일이 확장돼 신선한 재미를 부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마력탑 쟁탈전은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3개의 마력탑이 오픈되며, 1개의 마력탑에는 공격과 수비 총 90명의 게이머들의 참가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게임은 이번 마력탑 쟁탈전 오픈을 기념해 마력탑 쟁탈전에 참여한 게이머들에게 신규 이동수단인 '판다'를 제공하고, 전투 기여도에 따라 지급되는 TBS 명성 포인트를 가장 많이 획득한 상위 10명에게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등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6월 23일까지 레벨 상승을 달성한 게이머들에게는 10레벨 단위로 각 레벨에 가장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용병과 고강장비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해 게이머들이 보다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고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한편 역사를 기반으로 한 아틀란티카는 오는 7월 새로운 사냥터,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한 신규대륙 아프리카를 선보여 세계관을 확장하고, 게이머들에게 아프리카 대륙을 둘러 싼 신화 등 다양한 내용을 게임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데일리경제]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