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으로 교정 가능한 눈썹과 '헤어라인'
'모발이식'으로 교정 가능한 눈썹과 '헤어라인'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4.14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발이식을 하는 모발이식전문병원은 수 백 개가 넘는다. 그러나 탈모가 아닌 미용 목적의 모발이식교정 노하우를 보유한 의사는 많지 않다.

특히 여성의 헤어라인교정은 남성의 헤어라인교정과는 달리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잔털처럼 자연스러워야 한다. 옅은 눈썹 때문에 반영구화장을 시술받으면 시간이 지나서 지저분해보이므로 영구적인 눈썹이식을 원하는 여성들이 많다.

그 뿐 아니라 속눈썹 연장술이 유행하면서 4주마다 새로 붙여야하는 속눈썹 연장술을 받던 여성들이 영구적인 눈썹이식을 받으려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신촌 연세미다인 모발이식센터 김지현 원장은 여성들의 넓은 이마나 M자 이마를 본인이 직접 개발한 ASHT 잔털이식 헤어라인교정 모발이식으로 시술해 어느 부위가 이식한 부위인지 구분하기 어려울 정도로 자연스러운 결과를 뽑아내고 있다.

김지현 원장은 직접 개발한 마이크로 도트기법의 반영구화장 시술을 직접 개발해 시술하면서 반영구화장으로 부족한 부분은 영구적인 자연눈썹이식으로 여성들의 만족도가 높다.

연세미다인 모발이식센터 관계자는 "눈썹뿐 아니라 무통 아이라인 반영구화장으로 유명한 김지현 원장에게 아이라인 반영구화장과 함께 속눈썹연장술이 아닌 영구적인 자연속눈썹이식을 같이 받는 케이스가 점점 늘어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모든 미용목적의 헤어라인교정, 눈썹이식, 속눈썹이식 등은 수술 전 디자인도 중요하기 때문에 수술 노하우와 수술 후 관리 A/S프로그램이 확실한 이유 때문에 비용이 저렴하다는 점이 부담이 될 수는 있으나, 결과를 위해서 김지현 원장을 찾는 여성들의 발길은 이어질 전망"이라고 밝혔다. [데일리경제]

도움말 : 연세미다인 모발이식센터 김지현 원장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