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수술’로 돌출입 교정하고 얼굴 S라인 찾는다?
‘코수술’로 돌출입 교정하고 얼굴 S라인 찾는다?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4.13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라인 멀티코성형 “코수술 통해 돌출입 교정하고 이마와 함께 S라인을 찾아준다”

코는 얼굴의 중심이다. 코가 낮은지, 높은지. 뭉툭한지 혹은 들렸는지에 따라 그 사람의 이미지 또한 달라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자고로 예쁜 코라 함은 얼굴을 3등분으로 나누었을 때 1:1:1의 비율이 맞아 떨어지는 코라 고 할 수 있다. 길이뿐만 아니라 각도도 입술 라인에서 100도 정도 각을 이루고 있어야 ’예쁜 코’라고 할 수 있다.

보통 만족스럽지 못한 코로 인해 고민하는 여성들은 종종 성형외과를 방문해 상담을 받곤 한다. 이 중 환자들이 특히 선호하는 코 라인을 가진 연예인이 있다.  단연 1위를 차지 한 것은 청순한 외모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송혜교다.

국내외에서 사랑받고 있는 송혜교의 코는 1:1:1의 완벽한 비율과 너무 과하지 않은 콧대, 그리고 적당히 뭉툭한 코끝 덕분에 많은 환자들이 선호하고 있다는 결과가 나왔다.

◇송혜교와 같은 예쁜 코 라인 만들기! 삼성라인의 멀티 코 성형
코성형은 단순히 높은 코가 아닌 코와 얼굴 전체의 조화, 각도, 길이, 폭 등을 고려하여 디자인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본인의 피부상태와 연골상태 등을 정확하게 파악하는 노하우 역시 필요하다.

삼성라인성형외과 신현덕 원장은 “얼굴의 전체적인 인상은 이목구비와 윤곽선이 주는 이미지로 결정되기 때문에 한 곳만 바꾼다고 성형 후 만족도가 크게 올라가진 않는다. 하지만 한 곳을 바꾸더라도 전체적인 균형을 바로잡고 라인을 변화시킨다면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

삼성라인 멀티코 성형은 정면에서 보았을 때 광대, 이마, 턱 끝, 입, 미간의 폭에 맞추어 이상적인 조화와 비율을 감안한 맞춤형 코성형이다. 멀티코 성형은 한 번의 수술만으로 이마에서 코로 이어지는 매끄러운 S라인을 완성할 수 있으며 돌출입을 비롯한 얼굴 윤곽의 문제점까지 함께 개선할 수 있어 대중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멀티코 성형은 수술했다는 느낌보다는 전체적으로 본인의 얼굴v라인에 맞춘 예쁜 얼굴을 만들어 주며, ‘무조건 높고 오똑하게’라는 구시대적 발상을 뒤집는 현시대적인 다각적 수술방법으로 알려져 있다. 멀티코 성형이 추구하는 것은 내추럴, 즉 자연스러운 얼굴의 전체적인 조화이며 이는 인위적이지 않은 미를 기준으로 하는 절대적 아름다움의 표본이 되고 있다. [데일리경제]

도움말 : 삼성라인 성형외과 신현덕 원장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