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전자담배 출시 열풍…선택 시 유의점은?
각종 전자담배 출시 열풍…선택 시 유의점은?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4.13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담배가 인기를 끌면서 다양한 전자담배가 출시되고 있다. 기능부터 색상, 디자인까지 다양한 전자담배들이 출시되면서 사용자들에게는 선택의 폭이 넓어져 기쁜 일일 수 있으나 넘쳐나는 신제품 중에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할지 망설여지기도 하는 것이 사실이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서 최근 출시된 카시오페아-P는 성능과 디자인 그리고 안전성까지 모두 갖춘 전자담배로 평가되고 있다. 이미 국내에서 전자담배로 유명한 기업인 데 캉코리아가 또 한 번 진화한 전자담배 카시오페아-P를 출시하면서 전자담배 시장을 한층 넓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카시오페아-P는 홍콩 JSB사와의 제휴로 출시되었으며 출시 된지 얼마 되지 않아 화제를 부르며 그 동안 금연을 계획하던 애연가들에게 최고의 전자담배 추천 상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외관에 세련된 외부코팅과 섬세한 로고 그리고 빛나는 다이아몬드 큐빅 버튼을 장착하고 있어 카시오페아-P만의 독창성과 아름다움으로 인해 기존에 중년층은 물론 디자인에 민감한 2~30대 젊은 층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능상으로도 세계적으로 그 기술력을 검증 받은 홍콩JSB의 기술력이 더해져 그 동안 문제가 되었던 무화기 액상누수, 무화기 부분 나사형 홀캡방식의 번거로움 등을 완벽하게 보완한 무화기의 흐름방지 기능 및 원터치 홀캡방식을 채택하였을 뿐만 아니라 900암페어의 강력한 배터리는 완충 시 2박 3일 이상 사용이 가능하며 현재 존재하는 전자담배 중 최고의 무화량을 자랑한다.

또한 슈퍼 FL 카트리지를 장착 전자담배의 고질적인 문제점으로 지적되어 왔던 탄내가 올라오는 현상을 완벽히 제거하였으며 FL 카트리지의 문제점이 되어 왔던 액상 누수 또한 완벽히 차단했다.

이 같이 카시오페아-P는 끊임없는 연구와 도전으로 기존의 전자담배의 문제점을 보완하고 전자담배의 한계를 넘어서는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인해 2~30대 젊은 남성흡연자는 물론 여성들에게 까지도 엄청난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새로이 출시된 카시오페아-P 구성품은 배터리(900mAh) 1개, 배터리(650mAh) 1개, 무화기(P-10) 1개, 카트리지 5개, USB 젠더, 어댑터, 가죽 목걸이 케이스, 고리형 목걸이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금 구입하면 출시기념 이벤트로 필통 모양의 케이스까지 받을 수 있다.

데 캉코리아 관계자는 "본 제품 또한 흡연자들을 위해 담배 대용으로 금단증상을 완화하기 위한 니코틴 패치나 껌처럼 니코틴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청소년들에게 권하거나 판매를 해서는 안 된다"고 거듭 강조했다.

전자담배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www.dekang.kr) 통해 문의하면 된다. [데일리경제]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