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담배 인기, 그 이유는?
전자담배 인기, 그 이유는?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4.12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금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전자담배의 인기가 점점 확산되고 있다. 전자담배란 액상으로 된 니코틴을 기화시켜 피우는 전자식 담배기기이다. 막연하게 세운 금연 계획들이 번번이 실패로 돌아가면서 전자담배나 금연 보조용품을 활용한 체계적인 금연 계획을 세우는 흡연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 같은 분위기 속에 전자담배 업체들이 신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는 가운데 국내 유명 전자담배 업체 데 캉코리아에서 출시한 카시오페아-P가 인기를 얻고 있다. 카시오페아-P가 수많은 전자담배 가운데 사랑받는 이유는 무엇일까?

 

첫 번째 이유는 세계적인 기술력을 자랑하는 홍콩의 JSB와 제휴를 했다는 점이다. 그간 전자담배의 대부분이 중국 제품이었기 때문에 비싼 가격만큼 제품의 품질이 검증되었는지에 대한 의구심이 끊이지 않았다. 이번 카시오페아-P는 홍콩 JSB사의 참여로 인해 이미 미국, 영국, 유럽을 비롯한 세계 20여 개국에서 기술력을 검증받은 기술력이 뒷받침되었다는 점에서 환영받고 있다.

 

또한 데 캉코리아는 2010년부터 홍콩 JSB와 함께 한국 진출을 위해 카시오페아-P를 준비해 왔으며 그로 인해 새롭게 출시되는 카시오페아-P는 기존 전자담배의 고질적인 문제점이었던 탄 맛이 올라오는 현상과 액상이 누수 현상에서 완벽히 자유로워졌다.

업체 관계자는 "슈퍼 FL 카트리지 사용 시 탄 맛이 올라온다면 제품의 수리가 아닌 100% 무상 교환을 하겠다"고 전하며 카시오페아-P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게다가 이번 출시된 카시오페아-P는 기존의 카시오페아-S 이용자들도 무화기만 교체하면 카시오페아-P의 성능을 느낄 수 있도록 출시되어 기존 카시오페아-S 이용자들에게도 환영받고 있다.

이 외에도 카시오페아-P 출시기념으로 카시오페아-P 구매고객에게는 필통 모양의 케이스를 무료로 증정하고 있으며, 추후에는 가죽 목걸이 형태의 케이스 무료증정 이벤트 및 전자담배 시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데 캉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전화 1661-6747)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