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준비, 한 곳에서 간편하게?
결혼 준비, 한 곳에서 간편하게?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1.04.11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 준비를 시작하는 예비 신부들의 고민은 한두 가지가 아니다. 하지만 가장 아름답고 싶은 결혼식을 위한 핵심은 웨딩홀, 웨딩드레스, 메이크업으로 크게 압축된다.

결혼식 관련 사항은 개별적으로 전문샵에 맡기거나 통째로 위탁하는 경우가 일반적인데, 양쪽 모두 높은 만족도를 기대할 수 없어 예비 신부들은 어느 정도 수준에서 타협해야만 했다.

이러한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해 다음카페 결혼명품클럽이 예쁜 웨딩홀, 신상품 웨딩드레스, 실장급 이상의 메이크업을 골자로 하는 웨딩토탈 서비스를 보장하고 나섰다.

결혼명품클럽의 가장 큰 장점은 직접 제작해 1벌 당 최대 7명에게만 입히는 웨딩드레스다. 남자 웨딩드레스 디자이너 김라파엘은 결혼명품클럽을 운영하며 디자인을 도맡아 하고 있다.

또한 손님 입장에서 음식이 맛있고 가격이 알차고 옵션이 없는 조건의 웨딩홀을 선정, 맞춤 추천해 주고 있다. 더불어 웨딩토탈패키지로 도우미 비용까지 포함해 200만 원에 제공하고 있다.

그는 "웨딩 상담 중 반드시 조명 없이 웨딩드레스를 입혀 주고 원하는 자료를 충분히 제공하며 예물, 한복, 폐백, 여행사 등 추천에 진심을 다하고 있다"며 "돈 걱정, 시간 걱정으로 고민하는 예비 신부들은 카페 가입만으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웨딩 상담 02-518-2003, 웨딩홀 상담 010-7161-2012로 하면 된다. [데일리경제]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