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실크의 올 봄 코디제안…실크넥타이와 스카프로 완성
오케이실크의 올 봄 코디제안…실크넥타이와 스카프로 완성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04.06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타이 주문제작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남자쇼핑몰 오케이실크가 봄을 맞아 여성들을 위한 실크스카프와 남자봄옷에 코디하기 좋은 실크넥타이, 보타이를 새롭게 선보여 인기를 모으고 있다.

넥타이종류를 다량보유하고 있는 오케이실크는 실크의 품질이 뛰어나고 맞춤넥타이 제작은 물론 소비자들에게도 저렴한 가격과 고품질의 넥타이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명성을 떨치고 있다. 또한 이번 봄을 맞아 소비자들이 실질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남자옷코디, 셔츠스카프코디법도 제안하고 있어 관심도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이번 2011년도에는 남성의류인 남성정장과 남성자켓에서도 파스텔톤이 강세를 보이고 있으며 여성 스카프코디에 있어서는 화려한 프린트스카프가 유행을 끌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다음은 오케이실크가 제안하는 남성 봄스카프 매는 방법이다.

◈ 시선을 끄는 화려한 연출을 원한다면?

스카프의 끝이 엇갈리도록 삼각형으로 한 번 접어 네크라인에 언밸런스하게 걸어준다

◈ 뒤태를 살리고 싶다면?

매듭을 양쪽으로 지어주는 것이 포인트, 지저분한 매듭 끝은 안쪽으로 넣어 깔끔하게 연출한다.

◈ 특별한 연출을 원한다면?

언밸런스하게 착용한다. 왼쪽 어깨 끝선을 중심으로 시작해 목에 두 번 감아 매듭지으면 스타일리쉬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오케이실크는 다양한 정보를 블로그를 통해서도 제공하고 있으며 홈페이지에서는 체크넥타이, 큐빅넥타이, 이탈리아넥타이, 나염넥타이, 행커치프, 포켓치프, 머플러, 롱스카프, 정장넥타이, 리본넥타이 등의 넥타이디자인 상품도 고루 만나볼 수 있다.

한편 20대넥타이 추천 1순위 OK실크는 홈페이지(http://www.oksilk.com/)에서 넥타이주문,제작 의뢰가 가능하며 전화(070-8717-8031)을 통해서도 구매문의가 가능하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