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담배 카트리지, 성능 좌우
전자담배 카트리지, 성능 좌우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4.05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금연을 결심하는 이들이 나날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다양한 전자담배가 대거 출시되고 있는데, 기존 전자담배의 문제점을 성공적으로 개선한 전자담배가 출시돼 화제다.

스마트 전자담배로 불리고 있는 카시오페아-P가 바로 그 제품이다. 올 3월 초 출시한 카시오페아-P는 대용량 슈퍼 FL카트리지를 채택해 한 번의 충전으로 장기간 사용할 수 있게 되었고, 기존 솜 방식의 카트리지에서 가장 문제가 되어 왔던 솜이 타는 듯한 냄새가 나는 현상을 솜을 제거한 FL카트리지로 장착 하면서 원천적으로 봉쇄했다.

또한 FL카트리지 방식의 가장 큰 문제점이었던 액상 누수 현상을 완벽히 보안하였고 다른 FL카트리지보다 액상 소모량은 적은 반면 무화량은 월등히 높게 출시되었다.

특히 카시오페아P는 카시오페아의 디자인을 그대로 고수해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전자담배 이용 시 누르는 큐빅 버튼과 배터리 잔량 확인 큐빅은 은은한 파란 불빛을 뿜어내어 마치 보석을 수놓은 듯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어 여성 사용자들에게도 인기다.

게다가 카시오페아 기존 고객들을 배려해 별도로 무화기만 구입하여 교체하면 바로 카시오페아P의 성능을 맛 볼 수 있도록 호환이 가능하게끔 만들어졌으며 오는 8일까지 카시오페아 무화기를 반납하면 카시오페아-P 무화기로 무료 교체해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다. 무화기 무료 교체 이벤트는 전국 200여 개의 데 캉코리아 전문매장 어디에서든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데 캉코리아 관계자는 "카시오페아-P에 대한 뜨거운 관심으로 제품이 부족할 수 있으니 이벤트 참여나 구매하기 전에 사전에 전화예약을 해 주셨으면 한다고 전하며 데 캉코리아의 전자담배를 사랑해 주시는 분들을 위해 목걸이 모양의 가죽케이스 증정이벤트와 시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관련 제품이나 이벤트에 대한 문의 사항은 전화 1661-6747로 문의하면 된다. [데일리경제]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