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고백’ 로맨틱 이벤트 경기도 포천 커플스파펜션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고백’ 로맨틱 이벤트 경기도 포천 커플스파펜션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4.05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 회사원 이동현(32)씨는 여자친구와의 천일을 기념하며 달콤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힘들고 어려운 순간에도 항상 자신의 옆을 지켜준 여자친구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변치않을 사랑을 약속하기 위해 정성이 가득 담긴 이벤트로 감동을 선물하고자 바쁜 일과 중에도 손수 펜션을 둘러보고 경치와 인테리어까지 고려한 이씨는 와인과 꽃다발로 장식된 방 안에서 기뻐할 여자친구를 떠올리며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 2. 어떤 말로 해도 사랑을 증명하기엔 부족하기만 한 것 같은데, 하물며 평생을 함께 해달라는 말을 하기엔 그 어떤 말도 모자라고 또 부족할 수밖에 없다. 6년을 사귀어 온 여자친구와의 장밋빛 미래를 꿈꾸며 프로포즈를 결심한 김선규(33)씨는 여자친구의 기억에 평생 남을 멋진 프로포즈를 위해 경기도 포천의 펜션을 찾았다. 동화 속 주인공처럼 여자친구를 행복하게 할 프로포즈를 위한 김씨의 노력, 과연 결실을 맺을 수 있을까?

연인 간에는 수없이 많은 이벤트가 존재한다. 처음 만난 날, 사귄지 백 일째 되는 날,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는 물론 크리스마스처럼 특별한 날, 프로포즈를 위한 이벤트 등. 달력 모두를 빨간 동그라미로 채워도 부족할 정도로 매일매일이 사랑으로 가득한 이벤트인 연인에게 있어 남들과 똑같은 평범한 이벤트는 지루할 따름이다. 사랑이 권태로 변해가는 전조가 이벤트에 소홀해지는 것이라고 했던가. 어느 날 문득 당신의 연인이 기념일을 챙기지 않고 심지어 잊어버리기까지 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었다면 연애에 적신호가 켜졌다고 해도 과언은 아닐 것이다.

내가 사랑하는 단 한사람을 특별하게 만들어주고, 사랑을 확인하여 연인 간의 애정을 더욱 돈독하게 해주는 이벤트는 무엇보다도 ‘정성’과 ‘애정’이 관건이다. 이벤트를 대신 준비해준다는 수많은 곳들이 있음에도 연인들의 발걸음이 ‘에르모사 펜션’(http://www.hermosapension.com/ )으로 향하는 이유다.

경기도 포천의 대표적인 관광지 산정호수 옆에 자리잡은 커플스파펜션 에르모사 펜션은 스타일리쉬하고 이국적인 분위기로 많은 젊은 연인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서울 근교임에도 불구하고 수려한 자연풍경과 청정산정호수가 빚어내는 깨끗하고 상쾌한 공기에 둘러싸여 세련되면서도 아기자기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에르모사 펜션은 그야말로 동화 속에 나오는 작은 마을처럼 낭만적인 장소를 제공한다. 누구나 동화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아름다운 이곳, 장미와 꽃들로 장식된 로맨틱한 방 안에서 연인이 자신에게 무릎을 꿇고 사랑을 속삭이는 상상을 하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지기 마련이다.

타성에 젖은 뻔한 이벤트가 아니라 흡사 자신이 직접 준비한 것만 같이 정성과 애정이 가득 담긴 에르모사 펜션의 이벤트는 많은 연인을 감동시킨 바 있다. 케잌과 꽃다발, 와인, 풍선, 플랜카드와 캔들, 장미꽃다발까지 연인을 위해 마련할 수 있는 모든 이벤트를 갖춘 에르모사 펜션의 환상 이벤트 서비스는 아름다운 자연 속 가장 순수한 마음으로 고백하는 사랑의 모습을 고스란히 빼닮았다.

‘나란히 서서 같이 걷는 것, 그저 서로 마주 앉아 평범한 이야기를 나누는 것, 단지 이런 것들뿐이라도 당신과 함께여서 특별한 장소’

사랑하는 연인들이 서로의 어깨에 기대어 편안히 휴식을 취하며 사랑을 속삭일 수 있는 최적의 장소를 제공하는 에르모사 펜션은 노천제트스파 설비는 물론 밀폐형 풀펜션과 노천스파, 실내스파로 연인들의 휴식을 책임진다. 아울러 수영장, 사우나 시설은 물론 닌텐도 Wii, 보드게임, 만화책과 노래방 시설까지 둘만의 달콤한 휴식을 보장하고 있다. [데일리경제]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