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라인 종결자! ‘TR라인’ 이란?
V라인 종결자! ‘TR라인’ 이란?
  • 서지은 기자
  • 승인 2011.04.01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상은 항상 라인 열풍이다. S라인, X라인, V라인 등이 그 것. 이와 관련 V라인 팩, V라인성형, V라인만들기, V라인수술, V라인얼굴, V라인 마사지 등의 단어들이 계속해서 생성되고 있는 것을 보면 그 뜨거운 관심을 가히 느낄 수가 있다.

V라인을 만들기 위한 여성들의 관심은 끝이 없다. 특히 요즘에는 배우 현빈 등 남자배우들 또한 V라인 열풍에 가세하면서 사람들의 V라인에 대한 열망은 식을 줄 모른다.

브이라인을 만들기 위해서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양악수술이나 사각턱 성형수술 같은 수술방법이 있다. 이제 사각턱수술 같은 경우에는 국민들에게 너무 흔한 단어가 되어있을 정도로 광범위하게 알려졌고 고유명사처럼 자리잡았다.

하지만 사각턱양악수술은 그야말로 수술이고 사각턱잘하는 곳에서 아무리 한다고 해도 수술 후 몇 개원간의 일상생활에 불편함은 어쩔 수 없다. 게다가 사각턱수술비용 또한 만만치 않아 심적으로 부담이 되는 것이 사실이다.

물론 수술이외의 방법도 있다. 보톡스, 고톡스 같은 쁘띠시술이 그것인데 아무리 고톡스잘하는곳 이나 사각턱 잘하는 곳에서 한다고 해도 여러 번 맞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고, 톡신 독을 맞아야 한다는 부담감이 전혀 없는 것은 아니다. 또한 늘어지고 큰 얼굴, 소위 얼큰이라고 불리는 이들에게 100%만족감은 느낄 수 없다는 것이 부족한 점 중에 하나이다.

◇ 선을 이용해 얼굴에 선을 만드는 ‘TR라인’

최근 V라인의 종결자라 불리는 TR라인 시술이 등장해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티알라인이란 피부에 선을 넣어줌으로써 V라인을 비롯한 주름개선, 탄력, 미백에 필요한 세포질을 스스로 생성케 함으로써 수술을 하지 않고도 작은 얼굴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이다.

뼈가 심하게 두드러진 사람의 경우, 보톡스나 고톡스와 병행하면 다시 노화가 일어나는 부분을 제외하고, 시술한 부위는 3년에서 5년의 지속기간을 거쳐 반영구적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나 보톡스나 고톡스가 시술 후 조금 시간이 지나야지 효과를 확인할 수 있는 반면 TRline시술은 시술 직후에도 효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고, 향후 6개월 이상 점점 더 효과가 좋아지는 것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티알라인에 이용되는 선은 유일하게 4등급 허가를 받은 선으로써 시술 전에는 안전성 확보를 위해 정품 TR시술에 사용되는 선인지 꼭 확인이 필요하다. [데일리경제]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