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비스] 몸매 종결자 지나 3월의 신부되다
[쥬비스] 몸매 종결자 지나 3월의 신부되다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03.31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신만의 스타일을 통해 걸그룹과의 차별화는 물론 새로운 ‘아이콘’으로까지 각광받고 있는 지나가 지난 30일 논현동에 위치한 스튜디오에서 광고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촬영은 다이어트 업계 1위 쥬 비스 의 것으로 지나는 데뷔 후 처음으로 하게 된 광고모델이라 더욱 뜻깊은 촬영이었다고 전했다.

촬영컨셉은 웨딩드레스, 교복, 오피스룩, 트레이닝복 등 다양한 컨셉으로 촬영이 진행된 가운데 몸매 종결자, 마네킹 몸매라는 별명과 어울리게 모든 옷을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는게 촬영 관계자의 전언이다.

지나가 데뷔 후 첫 광고계약을 맺은 쥬 비스는 일반적으로 흔히 생각하는 단기간 다이어트가 아닌, 쥬 비스 부설 비만연구소의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개발된 과학적인 ‘다이어트 컨설팅 프로그램’이다.

식습관 생활습관을 바탕으로 오히려 식사량을 늘리면서, 살이 빠지는데 도와주는 음식, 몸에 건강한 음식의 섭취를 통해 저절로 몸의 세포가 영양분을 많이 가져다 쓰도록 하는 이상적인 방법이다.

쥬 비스 전속모델로서 지나의 활동 계획은 팬들을 위해 ‘지나의 다이어트 방법’, ‘균형잡힌 바디라인을 만드는 비법’을 쥬 비스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도움말=다이어트 컨설팅 전문기업 쥬비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