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담배 ‘오벨’, 3333 한정 이벤트 진행
전자담배 ‘오벨’, 3333 한정 이벤트 진행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03.29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탱크시스템 방식을 도입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오벨 기업이 DURA 510 탱크 타와 무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30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까지 진행되는 DURA 510 탱크 타와 무화기 이벤트는 기존 DURA-C 및 510계열을 사용하는 고객은 구입 할 수 있다. 기존 솜 타입 방식이 아닌 탱크 방식을 사용 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오벨(OVALE™)기업은 DURA-C 510 계열에 제품도 탱크시스템 방식을 도입해 개발했다. 510계열을 사용하는 기존 유저들에게도 솜 타입 방식에 잦은 액상 충전으로 인한 불편을 없애고, 액상 고유의 맛과 향이 전달 될 수 있는 탱크시스템 방식으로 편리하게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제작했다.

오벨(OVALE™) DURA-C 타와 탱크 세트에 구성품은 타와 무화기 1개 와 510 탱크 카트리지 5개를 넣은 1세트이며, 판매가격은 15.000원으로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또한 24시간 동안 A/S를 진행하여 제품에 초기 불량이 생겼을 시 바로 A/S가 가능하다는 큰 장점이 있다.

오벨(OVALE™)기업 측은 "기존에 솜 타입 방식에 제품에 불편함을 줄이기 위해 이와 같은 탱크시스템 방식을 도입해 전자담배를 보다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고, 액상 고유에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됐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본사 홈페이지(ovalekorea.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