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담배 무화기 무료 교체 이벤트
전자담배 무화기 무료 교체 이벤트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3.29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담배에 대한 관심이 늘어난 만큼 새로운 전자담배들이 앞 다투어 출시되고 있다. 전자담배의 시초가 중국이기 때문에 현재 시장에 판매되고 있는 대부분의 전자담배는 중국 제품이다. 소비자들은 고가의 전자담배가 제품의 품질이 좋지 않다고 인식되어 왔던 중국 제품이라는 것에 대한 불만이 많았다.

이 같은 소비자들의 불만을 해소하기 위해 이번 출시된 카시오페아-P는 홍콩의 유명 전자담배 업체 JSB와 손을 잡고 출시한다. 국내 유명 전자담배 업체 데 캉코리아는 2010년부터 홍콩의 JSB와 손잡고 카시오페아-P에 대한 출시를 계획하고 있었다. 세계적인 기술력을 자랑하는 홍콩의 JSB는 이미 BLUE 시리즈로 미국, 영국을 비롯한 유럽 20여 개 나라에 전자담배를 수출하는 세계적으로 기술력을 검증 받은 전자담배 업체이다. 공식적으로는 모터사이클 e-LITEs의 후원업체이며 홍콩에 본사를 둔 3개국 법인 체제로 운영되고 있다.

JSB의 기술력으로 새로이 출시된 카시오페아-P는 카트리지 내에 솜을 제거해 탄 맛이 올라오는 현상을 원천적으로 봉쇄하였으며, 기존 FL 카트리지에서 가장 큰 문제가 되어왔던 액상 누수 현상을 잡아내었다. 또한 기존 카시오페아-S 유저들을 고려해 무화기만 교체하면 카시오페아-P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게끔 출시되었다.

기존 카시오페아-S 이용자들은 내달 6일까지 블랙모델, 내달 8일까지 레드·화이트 모델 무화기 무료 교체 이벤트를 이용하면 무료로 카시오페아-P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이벤트를 이용하려는 고객은 기존 카시오페아-S 무화기를 반납해야 한다.

새로이 출시된 카시오페아-P 구성품은 배터리(900mAh) 1개, 배터리(650mAh) 1개, 무화기(P-10) 1개, 카트리지 5개, USB 젠더, 어댑터, 가죽 목걸이 케이스, 고리 형 목걸이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금 구입하면 출시기념 이벤트로 필통 모양의 케이스까지 받을 수 있다.

전자담배 업체 데 캉코리아 관계자는 "이벤트에 참여 하는 분들이 많기 때문이 제품 물량이 부족할 때를 고려해 사전에 전화로 예약을 하고 대리점을 방문해 줄 것"을 당부했다.

상세 정보는 전자담배 홈페이지(www.dekang.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경제]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