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성형·안면윤곽성형 무료 체험단 이벤트로 V라인얼굴, 글래머되기
가슴성형·안면윤곽성형 무료 체험단 이벤트로 V라인얼굴, 글래머되기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03.29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새로운 브랜드 및 제품을 출시할 경우 마케팅 수단으로 무료이벤트가 성행을 하고있다. 남녀노소 불문하고 눈길을 사로잡는 “무료 이벤트”

특히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는 ‘무료성형이벤트’가 큰 이슈거리가 되고 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유명 연예인들을 비롯한 일반인들까지지 성형수술을 통한 미의 추구는 감추고 싶은 비밀 중 하나였다. 하지만 최근 성형에 대한 인식이 크게 달라지면서 자신을 가꿀 줄 아는 사람들의 당당한 표현으로, 콤플렉스를 극복하는 수단으로 성형수술이 부각되면서 성형수술을 고려하는 일들이 더욱 많아지고 있다. 이러한 사회적 분위기에 편승해 성형과 관련한 다양한 무료성형이벤트들은 성형에 대한 욕구를 가진 사람들을 매료시키고 있ek.

최근에는 압구정에 위치한 워너비성형외과에서 가슴성형, 안면윤곽 무료성형이벤트를 진행해 많은 이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신청이 쇄도하고 있다. 외모에 대한 콤플렉스로 취업, 사회생활, 대인관계 등의 어려움을 겪고 있으나 경제적인 사유 등으로 인해 성형을 받지 못한고 있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는 워너비성형외과 무료성형이벤트는 오는 2011년 4월 14일까지 참가자를 모집 할 계획이다.

압구정 워너비성형외과에서 진행 중인 이번 무료성형 이벤트는 신청자중에서 콤플렉스 극복으로 삶의 변화에 대한 의지가 강하고 안면윤곽, 가슴성형으로 이미지의 변화, 개선이 뚜렷할 것으로 예산되는 분들을 우선 선발하여 수술비용 및 보형물 비용, 검사비, 전신마취비 등 가슴수술과, 안면윤곽수술에 필요한 모든 비용 일체를 병원에서 지원한다.

참가신청은 워너비성형외과 홈페이지 접속 후 성형을 원하는 부위에 대한 사진과 사연 등을 간단히 기재하여 제출하면 된다.

워너비성형외과 장철호 원장은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위해 자신을 사랑하고 가꿀 줄 아는 이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