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샘 해밍턴 보장, 199만원에 가능한 필리핀 어학연수 다시 한번!!
개그맨 샘 해밍턴 보장, 199만원에 가능한 필리핀 어학연수 다시 한번!!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1.03.28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림에듀넷은 28일 199만원 필리핀 어학연수 노마진 패키지를 다시 한번 제공하기로 최종 결정 했다고 밝혔다.

이는 드림에듀넷에서 제공했던 필리핀 노마진 패키지가 한정된 인원만 제공되었던 것과 관련해 혜택을 받지 못했던 많은 회원님들의 성화에 힘입어 실시하게 된 것.

필리핀 어학연수 노마진 패키지는 다양한 혜택과 저렴한 비용으로 많은 학생/직장인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 무료 항공권 제공 (AX 및 차액 별도)
- Cash Back 서비스
- 전화영어 서비스 (출국 전 혹은 후에 선택가능)
- 현지 휴대폰 제공

관계자는 어학연수에 특성상 학비 외에 항공료와 현지 생활비에 학생들이 부담감을 많이 느끼고 있다면서 학생들에 부담감을 줄여주기 위해 항공료 및 Cash Back까지 마련했다.

또한 아래와 같은 비용이 모두 포함된 패키지로 비용 걱정 없이 필리핀 어학연수를 즐길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고 전했다.
- 수업료 모두 포함
- 현지 정착 서비스 포함 (현지 생활 지원 / 픽업 서비스 등)
- 기숙사 비용 (숙박 / 3식 제공)

필리핀 어학연수는 타 국가에 비해서 연수비용이 저렴하고, 호주 어학연수에서 경험할 수 없는 1:1 수업, 기숙사 생활, 다양한 액티비티 등을 저렴한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영어교육 커리큘럼 또한 잘 구성되어 있고, 관리 형 어학원이기 때문에 연수생들에 영어 향상이 빠르게 나타나고 있다고 소식을 전했다.

필리핀 어학연수 노마진 패키지는 원하는 기간만큼 선택이 가능하며, 지역, 커리큘럼 등 소비자의 목적에 맞추어 최대한 패키지를 선택해 제공받을 수 있는 큰 장점이 있다.

필리핀 어학연수는 호주,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어학연수 등을 목적으로 하는 학생들도 영어의 기본기를 위해서 요즘은 필수로 필리핀 어학연수를 신청한다.

이번에 기획된 필리핀 어학연수 노마진 패키지 역시 선착순으로 제공이 되는 만큼, 조기 마감이 될 확률이 높기 때문에, 최대한 신청을 미리 해 두는 것이 좋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신청 후 입학금만 지불을 해도 자리예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필리핀 어학연수를 생각하는 분들에게는 다시 오지 않는 절호의 기회로 절대 놓치지 말라고 관계자가 전했다.

한편 ㈜드림에듀넷(www.dreamedunet.com)은 개그맨 샘 해밍턴(호주출신)이 홍보이사로 있는 호주/필리핀 전문 유학원으로 많은 학생들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필리핀 어학연수 뿐 아니라, 호주 유학/이민/어학연수/워킹 홀리데이 관련 전문 업체이다.

업체 명: ㈜드림에듀넷
업체 연락처: 02-535-6533
담당자 : 정용학 팀장
웹사이트 : www.daremedunet.com
다음카페 : 호주 Dreamer
이메일 : info@dreamedunet.com
메신저 상담 주소 : s99163729@nate.com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