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르클리닉 국내 최초 래디어스(필러) 정품 인증패 받아
라마르클리닉 국내 최초 래디어스(필러) 정품 인증패 받아
  • 서지은 기자
  • 승인 2011.03.28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과.성형외과 네트워크 라마르클리닉이 지난 23일 라마르클리닉 압구정 수술센터에서 래디어스(필러) 정품 인증패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래디어스(필러) 제조사 독일 멀츠 에스테틱(Merz Aestetic)사의 최고 경영자 스티브 바스타(Steve Basta)가 직접 방문, 전국 18개 지점을 보유한 라마르 클리닉 박병춘대표 외 관계자들이 참석해 국내 미용.성형 시장의 현황과 필러 시술의 현주소에 대한 담소를 나눴다.

특히 멀츠 에스테틱 최고경영자 스티브 바스타는 3개의 프렌차이즈 클리닉이 미용성형 시장 절반이상을 차지하는 스페인의 시장현황을 예로 들며, 라마르가 가진 한국 미용.성형 의료시장에서의 위치와 저력을 크게 평가 한국시장 미용성형 시장에 대한 자문을 구하고 래디어스의 국내 인지도 향상에 기여 한데 대해 감사의 말을 전했다.

라마르클리닉 관계자는 “라마르는 필러 래디어스가 국내에 처음 도입되었을 때부터 직접 강의와 라이브 시술을 통해 많은 교육을 해왔으며, 이는 160여 종이 넘는 국내 필러 시장에서 래디어스의 품질을 높이 사는 동시에 제품의 성격상 숙련자의 시술로 인해 최대의 효과를 낼 수 있는 전문가용 필러이기 때문.”이라고 이유를 밝혔다.

쁘띠성형이 연예인으로부터 시작되어 일반인들에게까지 큰 인기를 얻기 시작하면서 인증 받지 않은 제품으로 인한 불법시술이 속출, 쁘띠성형 부작용 사례들이 이슈가 되기도 했던 만큼 이번 라마르 클리닉의 정품 인증패 수상은 시사하는 바가 크다.

라마르클리닉 관계자는 “래디어스(필러) 정품 인증패를 수여 받은 것은 라마르가 최초다. 이는 라마르가 지난 시간 동안 래디어스 필러 인지도 상승에 기여했다는 점과 고객에게 높은 만족도와 신뢰를 주고 있다는 것을 뜻한다. 그리고 또한 이를 계기로 고객의 만족도와 신뢰를 높이는데 더욱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쁘띠성형은 필러와 보톡스 를 사용하여 얼굴의 밋밋한 부위에 볼륨을 주고 주름을 완화하는 시술을 뜻한다.

라마르 클리닉 관계자는 “보톡스와 필러 등 쁘띠성형에 대해 간단한 주사성형이라고 평하지만 사실은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의료진의 시술 노하우다. 각 제품의 성분과 그에 따른 특성이 다르기 때문에 해당 내용을 충분히 인지하고 시술해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이것이 라마르 클리닉이 학술과 연구를 게을리 하지 않는 이유다.”고 전했다.

미용성형 필러 ‘래디어스’는 칼슘과 미네랄 등 인체친화적 성분으로 면역거부 반응이 거의 없고 점도와 탄성이 좋아 코와 턱 등 힘있는 모양을 잡아줄 필요가 있는 부위에 시술효과가 좋다. 시술 후 콜라겐 생성을 촉진 시술 결과가 더 자연스럽게 지속된다는 것도 장점.

하지만 그 점도와 탄성 때문에 다루기 힘든 것도 사실이다. 라마르클리닉은 래디어스를 비롯 레스틸렌 등 안전성이 입증된 정품, 정량 필러, 보톡스 제품을 사용하는 것은 물론 풍부한 임상경험과 미적인 감각을 가지고 있는 전문 의료진이 충분한 상담 후 시술하기 때문에 안전하고 완성도 높은 시술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