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 인정한 탱크시스템 전자담배
소비자가 인정한 탱크시스템 전자담배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1.03.25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의 전자담배 제품들은 솜 타입 방식 카트리지에 잦은 충전과 솜에 탄 맛으로 인해 전자담배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 이로 인해 전자담배는 지속적인 신제품이 출시되고 있는 상황이다.

OVALE™에서 새로 출시한 탱크 카트리지 타입은 카트리지 솜을 제거하여 탄 맛을 없애고, 카트리지 안에 액상을 약 1.5ml 부어 충전 하는 자유낙하 방식이다.

이번 출시된 탱크카트리지는 소비자들이 액상 고유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도록 개발된 스마트한 전자담배라로 인정 받고 있다.

또한 배터리에 과다충전을 방지해 주는 장치와 3~4시간에 불과하던 배터리 수명이 24시간이란 장기간 사용하며 배터리 소모를 방지하기 위한 수동 절전 기능이 추가되어 2초 이내에 전원 스위치 5번을 누르면 절전모드로 설정되어 작동되지 않으며, 절전모드에서 동일한 방법으로 2초 이내 전원 스위치를 5번 누르면 사용 대기 상태가 된다.

오벨(OVALE™) 관계자는 “탱크시스템 방식에 제품을 출시 후 전자담배를 사용하고 있는 많은 유저들에게 오벨(OVALE)™ 탱크 방식의 제품 디자인과 깔끔한 액상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장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면서, “협소한 국내 전자담배 시장에 많은 활력을 불어 넣어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