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명차가버섯 '암예방의 날' 기념 특별 이벤트
김동명차가버섯 '암예방의 날' 기념 특별 이벤트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3.25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요법 차가버섯 요양원을 운영하는 김동명차가버섯에서는 '암 예방의 날' (3월 21일)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보건복지부와 국립암센터에 따르면 국가 암 등록사업을 통해 2009년 1월 1일을 기준으로 암 관련 통계를 산출한 결과 우리나라 암환자 수가 70만 명을 넘어섰다. 이는 우리나라 인구 70명 중에 1명은 암 경력이 있거나 현재 암환자로 구분되고 있는 것이다.

2008년을 기점으로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암환자가 늘고 있으며 이 추세로 진행된다면 인구 3명당 1명이 암환자가 된다는 뜻으로 누구나 살아가면서 34퍼센트는 암에 걸릴 확률이 있다는 말로 암예방 차원의 심각한 경종을 울리고 있다.

암은 일반 질환과 달리 개인의 생명만을 앗아가는 것이 아니라 치료를 하는 과정에서 엄청난 비용과 시간을 할애하게 되어 가정 경제를 망가뜨리기도 한다.

김동명차가버섯 관계자는 "이제는 막연한 믿음으로 ‘나라에서 알아서 해 주겠지’ 라거나 ‘나에게는 암이 안생길 거야’ 라고 하는 것은 너무 무책임한 일이 되어 버렸기에, 지금부터라도 암예방에 신경을 써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현대 생활을 하면서 겪을 수밖에 없는 스트레스, 부적절한 식사습관, 오염된 환경, 흡연 등에서 벗어나려는 노력과 쉬는 시간을 할애해 자연과 더불어 함께 하는 시간을 갖도록 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동명차가버섯은 이번 암 예방의 날을 맞아 김동명차가버섯 자연요법 요양원에서 좋은 경험을 하는 보조식품인 ‘미네앤자임’과 ‘차가비타’를 제공하는 특별이벤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김동명차가버섯 자연요법 요양원 ‘무암촌’은 "암환우들의 휴양과 요양을 돕고 있다"면서 "환우들은 자연과 호흡하며 유기농 식단과 운동 해독요법 등으로 면역력을 강화하고 자연 치유력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고 말했다.

[도움말=김동명차가버섯 http://www.kdm-c.co.kr / 문의 : (02) 3487-7582]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