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 공기청정기, 황사 종결자로 나선다
㈜위닉스 공기청정기, 황사 종결자로 나선다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1.03.24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후기닷컴 AWP-1095R, 1090R, AWP-605R, 600R 모델 무료 체험단 모집

싱그러운 봄, 매년 노란 모래 바람을 일으키면서 찾아오는 불청객이 있다. 그렇다. 바로 황사이다. 때문에 황사철이 되면, 으레 찾게 되는 것이 공기청정기이다. 이번 봄에는 첨단 정수시스템으로 유명한 친환경 가전 전문기업 ㈜위닉스가 2011년 새롭게 선보인 AWP-1095R, 1090R, AWP-605R, 600R 모델이 황사종결자로 나섰다. 또한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사용 후기 전문 사이트 아이후기닷컴과 해당 제품 무료 체험단을 진행한다.

◇ 에너지 효율 1등급에 워셔블 필터까지

이번에 출시된 ㈜위닉스 공기청정기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경제적인 부분이다. 특히, 워셔블 필터와 오염 감지 스마트 센서 장착된 에너지 효율 1등급 제품으로 고유가 시대를 대비하였고, 제품 필터 전단계가 물세척이 가능하여 필터를 자주 교체할 필요가 없다. 또한 물세척후에는 초기 필터의 성능으로 다시 환원되어 오랫동안 청정능력을 유지할 수 있다.

◇ SSP 6단계 공기청정 시스템

공기 청정은 6단계로 이루어진다. 알레르기 원인 물질의 단백질 구조를 분해하는 제1단계인 항 알레르겐 쉴드, 입자가 큰 먼지, 꽃가루 등을 걸러주는 2단계 워셔블 프리필터, 공기중 박테리아, 곰팡이, 담배연기 등 0.3㎛의 미세한 크기의 오염물질을 99.97%까지 제거하는 3단계 워셔블 헤파필터, 항균력과 살균력을 강화한 4단계 나노실버 항균쉴드, 새집 증후군의 원인이 되는 포름알데히드, VOCs(휘발성 유기화합물)을 제거하는 5단계 워셔블 카본필터, 마지막으로 플라즈마닥터를 통해 실내이온 균형을 잡아 신선하고 상쾌한 환경을 만들어 준다.

◇ 스마트 센서와 저소음 운전

이번 공기청정기 모델들은 스마트 센서를 통해 실내 공기의 오염여부를 자동으로 감지하고 방안의 오염상태를 5단계로 보여 주어 오염도에 따라 자동으로 동작한다. 또한 낮과 밤을 감지하는 ‘스마트 센서’를 통해 일정기간 어두운 상태가 지속되면, 자동으로 취침모드로 전환되어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 황사 종결자 ㈜위닉스 공기 청정기

㈜위닉스 공기청정기 제품은 소비자 사용후기 전문사이트 아이후기닷컴(www.ihoogy.com) 에서 3월 14일부터 무료로 사용해볼 수 있는, 5명의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는 중이다. 2주간 체험단 모집을 진행하며, 오는 3월29일에 당첨결과를 발표한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