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담배 무화기 무상 교체 실시
전자담배 무화기 무상 교체 실시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3.24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연 열풍이 불면서 전자담배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지속되는 가운데 수많은 제품들이 잇달아 출시되고 있다. 전자담배의 춘추전국 시대라 불릴 만하다. 이러한 상황에서 다수의 사용 희망자들이 선택한 전자담배가 있어 눈길을 끈다.

그 주인공은 스마트한 전자담배로 불리는 카시오페아-P로, 출시와 동시에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기존 전자담배의 문제점으로 항상 지적되어 왔던 탄내가 올라오는 현상과 액상 누수 현상을 효과적으로 제거했다는 점이 사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한 기존 전자담배는 대부분 중국 제품이었지만 이번 출시된 카시오페아-P는 이미 세계적으로 유명한 홍콩의 전자담배 업체 JSB의 기술력으로 태어났다. 기존 전자담배가 고가의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중국 제품이기 때문에 아직까지 중국 제품 품질에 대한 인식이 좋지 않은 사용자들에게는 홍콩 JSB와 손잡고 태어난 전자담배 카시오페아-P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카시오페아-P가 인기를 끌면서 기존 카시오페아-S 사용자들도 카시오페아-P로 업그레이드를 원하는 고객들이 많아지자 고객님들의 사랑에 대한 감사 이벤트로 카시오페아-P 무화기를 무료로 교체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카시오페아-S의 무화기를 반납하면 카시오페아-P의 무화기로 무상 교체 받을 수 있으며, 기간은 카시오페아 블랙 모델의 경우 이달 23일부터 내달 6일까지, 레드 화이트 모델은 이달 28일부터 내달 8일까지다.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는 데 캉코리아 관계자는 "무화기 무상 교체는 꼭 지정된 이벤트 기간을 준수해 주시길 바라며, 데 캉코리아 대리점을 통해 전화예약을 하신 후 방문해 주시면 좀 더 수월하게 이벤트 교체를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카시오페아-P 출시기념으로 카시오페아-P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필통 모양의 케이스를 무료로 증정하고 있으며, 추후에는 가죽 목걸이 형태의 케이스 무료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데 캉코리아 홈페이지(www.dekang.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경제]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