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양평 커플스파 전용 펜션 인기있는 이유?
경기도 양평 커플스파 전용 펜션 인기있는 이유?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3.17 1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우내 움츠렸던 사람들은 봄을 맞이해 피크닉 장소를 물색하고 있다. 당장이라도 따뜻한 남쪽 지방으로 떠나고 싶지만, 시간이 여의치 않아 수도권에 거주하는 사람들은 근교 여행지로 눈을 돌리고 있다.

서울에서 30분에서 1시간 정도 벗어나 양평 양수리로 들어서면 멋진 드라이브 코스가 나타난다. 북한강과 남한강이 합쳐지는 곳에 위치한 양수리 두물머리와 레일바이크, 수목원 등 관광지로 유명한 장소들은 단기여행 코스로 적당하다.

또한 1박 2일 단기 여행자들을 위한 숙박시설이 여럿 갖춰져 있어 각광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커플 스파펜션인 아망뜨펜션(www.amantepension.com)은 아기자기하고 예쁜 시설로 인기를 끌고 있다.

아망뜨(Amante)는 '연인'이라는 뜻의 불어로, 이 펜션은 이름처럼 연인만을 위한 커플 전용 룸을 보유하고 있다. 각 방들은 다른 느낌으로 표현돼 안락함을 준다. 펜션 관계자는 "사계절 내내 맑게 흐르는 계곡 물소리와 새소리를 들으며 달콤하고 행복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더불어 연인들을 위해 객실 프러포즈 이벤트를 지원하고 있다. 풍선 장식, 꽃바구니, 케이크, 최고급 와인, 기념일 브로마이드 등 옵션도 변경 선택할 수 있으며, 지하 130km 암반수로 연인끼리 스파를 즐길 수 있다.

그밖에 별도로 설치된 바베큐장에서 수제 소시지와 맥주를 맛볼 수 있다.

아망뜨펜션 측은 "멋진 풍경과 최적의 분위기 속에서 휴가를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며 "새로운 계절이 다가오며 단기여행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데일리경제]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