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진, 수원 영통 현진에버빌 530가구 분양
현진, 수원 영통 현진에버빌 530가구 분양
  • 데일리경제
  • 승인 2007.11.08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진, 수원 영통 현진에버빌 530가구 분양
현진에버빌은 오는 11월 16일 수원 영통구 망포동에서 총 530가구 규모의 아파트를 분양할 계획이다.

영통 현진에버빌은 현재 공사중인 분당선 오리역과 수원역을 잇는 분당연장선의 방죽역 수혜지역으로 분당, 서울로의 이동이 편리해질 전망이며 경부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서울 강남이 30분대로 진입이 가능하다. 영통대로를 통해서는 수원시청, 수원역, 수원IC가 10분대 거리로 접근이 가능하다.

단지 바로 맞은편에 태장초등학교가 위치해 있고 잠원초교, 망포중학교, 대선중학교 등의 학군이 형성되어 있으며 이마트와 홈플러스도 인접해 있다.

단지에서 도보 5분 거리에 망포공원과 인근에 수도권 최대 규모인 260만㎡의 기흥호수공원도 조성될 예정이다. 공급면적은 87.02㎡, 111.62㎡, 131.46㎡, 151.37㎡, 177.04㎡이다.

사통팔달의 교통망

'영통 현진에버빌'은 경부고속도로 수원IC, 기흥IC와 인접해 있으며 영통대로를 이용하면 수원역, 수원시청까지 10분대 거리에 위치해있다. 여기에 현재 공사중에 있는 분당연장선의 방죽역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분당, 서울 등으로의 이동이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또한 2008년 개설예정인 서울-용인간 고속화도로로 서울 강남이 30분대로 진입이 가능하며 1번, 42번, 43번국도와 영동 및 경부고속도로 등의 다양한 도로망으로 수도권 어느 곳이나 접근성이 양호하다.

영통의 신주거타운 생활환경

경기 남부권의 1급 주거지로 자리잡은 영통은 이미 교육시설과 생활편의시설들을 갖추고 있어 편리한 주거환경을 자랑하고 있으며 최근들어 신규 대단지 아파트 개발로 새로운 개념의 주거타운을 형성해 나가고 있다.

영통 현진에버빌은 단지 인근에 태장초/중/고, 잠원초, 망포중, 대선중, 영통고, 망포고(2008년 3월 개교 예정) 등이 위치하고 있고 망포동 내 97개소 사립학원이 밀집하고 있어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또한 홈플러스와 킴스클럽, 그랜드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등의 유통시설들이 갖춰져 있고 아주대병원과 농수산물 도매센터 등의 각종 생활편의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도 있어 교통·교육·생활편의시설 등 최고의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일산 호수공원의 약 3배 규모인 기흥호수공원 조성예정

영통 현진에버빌은 교통·교육·생활편의시설의 혜택 외에도 자연공원의 특혜까지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단지 바로 앞으로는 공원이 신설될 예정이고 도보로 5분 거리에는 약 3만3천㎡의 망포공원 조성이 확정되었다. 또한 일산 호수공원의 약 3배 규모인 260만㎡의 기흥 호수공원이 생태공원과 함께 수도권에서 최대 규모의 호수공원으로 조성될 계획에 있어 아파트 입주시기에는 다양한 자연공원의 혜택으로 건강한 삶을 즐길 수 있다.

지상에 차가 없는 아파트

530세대 규모의 영통 현진에버빌은 100% 지하에 주차장을 만들어 지상에 차가 없는 아파트로 단지내 개방감을 극대화하고 조망과 채광을 극대화한 타워형과 전세대 남향배치된 판상형 설계를 자랑한다.
선큰가든을 포함한 3,432㎡의 커뮤니티센터에는 실내 골프연습장과 휘트니스 센터, 독서실, 입주자 회의실 등의 주민편의시설이 갖춰지고 중앙선큰과 연계된 광장을 중심으로 다양한 숲의 이미지를 도입하여 친환경단지로 설계하였다.

특히 단지를 순환하면서 사계절 꽃을 볼 수 있도록 균형적인 수종으로 식재를 특화하고 전동의 1층을 필로티로 설계함으로써 보행자들의 원활한 진출입 동선을 확보하였다. 또한 단지내에 퍼팅그린장, 체력단련장, 단지순환산책로를 설치하여 건강한 단지로 조성했다.

<(c)극동경제신문.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단, 블로그등 개인사이트 뉴스 링크는 사용해도 좋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