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턱스클럽 박성현 오늘 결혼, 신혼여행은 임성은이 있는 보라카이로!
영턱스클럽 박성현 오늘 결혼, 신혼여행은 임성은이 있는 보라카이로!
  • 권혁찬 기자
  • 승인 2011.03.12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전 아이돌 인기그룹 영턱스클럽의 리드보컬인 박성현(33)씨가 오늘 12일 토요일 오후 5시 30분에 여의도에 위치한 KT여의도컨벤션웨딩에서 레시싱 모델 출신인 방송인 이수진(25)씨와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 진행은 개그맨 권영찬이 대표를 맡고 있는 알앤디클럽에서 진행할 맡으며 사회는 방송인 조영구씨가 맡는다.

결혼식에 앞서서 오후 4시 40분쯤에 포토존에서 결혼 기자회견을 간단히 갖을 예정이라고 한다. 하객으로는 동창인 개그맨 오정태를 비롯해 MBC 개그맨, 방송인 강석이 단장으로 있는 회오리 축구단과 개그맨 김현철이 단장으로 있는 야구단 소속 연예인들이 대거 참석할 예정이다.

 이어 영턱스클럽 멤버들이 총출동할 지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앞서 박성현은 한 언론사와의 인터뷰에서 ‘뵙지는 못했지만 이주노 형님과 통화를 했다. 형님이 무슨 일이 있어도 꼭 결혼식에 참석하겠다고 하셨다’고 밝혀서 이주노가 참석하지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박성현은 영턱스클럽 멤버였던 임성은씨가 살고 있는 필리핀 보라카이로 신혼여행을 떠난다. 보라카이에는 영턱스클럽의 1집 멤버였던 임성은이 살고있다. 2006년에 결혼한 임성은은 결혼 직후 남편의 리조트 스파 사업으로 보라카이에 거주 중이다. 이번 신혼여행은 결혼식에 가지 못하는 임성은의 요청으로 성사됐으며 신혼여행지에서 오랜간만에 만남을 갖을 예정이라고 한다.

박성현씨는 전 아이돌그룹인 영턱스클럽의 리드보컬을 맡아왔다. 서태지와 아이들의 이주노가 1년간 기획, 제작한 영턱스 클럽은 그 팀 이름에서 보여지듯 개구장이 컨셉으로 1996년 7월 1집 '정'으로 데뷔 하여 당시 HOT와 함께 가요계에 돌풍을 몰고온 아이돌 가수로서 자리 매김 하였으며, 이후 2집 질투, 타인, 3집 하얀 전쟁, 4집 아시나요, 5집 슬픈 연인 이후 팀 명을 YTC로 바꾸고 2집의 멤버들로 재 결성하여 2002년 7월 6집 길로 컴백 하고 2004년 7집 애정, 2008년 8집 마리아 까지 발표하였다.
박성현씨는 영턱스 스클럽 2,3,6,7,8집의 리드보컬을 맡아 왔으며 현재는 가우리이엔비 엔터테인먼트대표와 일본에서 인기 있는 제품을 유통하는 무역업의 대표를 겸업하고 있다. [데일리경제]

박성현씨와 결혼하는 레이싱모델 출신인 이수진씨는(25) 박성현씨와는 8살 차이이며 2006년 금호타이어 전속 레이싱모델로 활동을 하며 2007 레이싱모델 어워즈에서 엔터테이너상을 수상하며 2008 아시아모델 어워즈에서는 레이싱모델부문 네티즌인기상을 수상하며 보광 휘닉스파크 광고모델을 지냈다. 방송활동으는 케이블전문채널의 필름통 영화통 MC, 온게임넷 전사도 MC, M.net 비키니하우스 MC등 여러 프로그램의 MC와 게스트로 활동해왔다.

박성현씨는 이수진씨를 지난 2008년 5월경 지인을 통해서 소개를 받았으며 최근에 양가상견례를 갖었다고 전했다. 예비신랑 박성현씨는 이수진씨가 어린 나이지만 이해심이 많고 자신을 너무나 잘 이해해줘서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