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혜의 자연환경, 특별한 공간 강원도 스파펜션
천혜의 자연환경, 특별한 공간 강원도 스파펜션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1.03.03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창 고급 펜션 '푸른하늘', "잊지 못할 추억 선사한다"

[데일리경제]천혜의 자연환경을 가진 강원도 평창. 동양 최대 목장인 삼양 목장을 비롯, 양떼 목장과 오대산 전나무 숲, 자생 식물원 등 3월의 푸르름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지는 물론, 강릉 경포대, 주문진, 정동진 등 해안과도 인접해 있다. 또한 용평 스키장, 휘닉스파크, 정선 레일 바이크 등 각종 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겨울이 가는 아쉬움과 봄이 오는 설렘이 교차하는 3월. 늦겨울의 정취와 이른 봄의 기운을 함께 느끼고 싶다면 가족, 연인과 함께 강원도 평창의 펜션 ‘푸른하늘’을 방문해 보자. 특별한 사람만큼이나 특별한 공간은 기분 좋은 최고의 추억을 선사해 줄 것이다.

평창 펜션 ‘푸른하늘’은 국내에서 쉽게 보기 힘든 독립형 공간을 마련하고 있다. 펜트하우스는 독립된 조용한 커플 공간으로 모던하고 깔끔한 룸은 물론 개별 데크, 정원, 노천탕, 수영장에서 독채로 사용할 수 있어 프로포즈, 이벤트 등 둘만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갤러리하우스(화이트, 젠, 오리엔탈), 아트하우스(모노, 그린, 레드, 럭셔리) 역시 신선함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객실. 그림 같은 외관은 물론 사랑스러운 인테리어는 특히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푸른하늘 펜션은 객실 외에도 다양한 부대 시설을 갖추고 있다. 조식을 즐길 수 있는 엘튼까페, 주인의 정성이 뭍어나는 엘튼 가든과 잔디 정원, 유기농 야채를 기르는 텃밭은 주변의 수목과 어우러지며 더욱 멋진 풍경을 만들어 낸다. 또한 추운 날에도 편하게 바비큐를 즐길 수 있도록 실내에 바비큐장을 설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펜션 전체가 마치 리조트처럼 잘 꾸며져 있어 아침, 저녁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리조트 곳곳을 돌아보며 산책을 즐기기에도 그만이다.

평창 ‘푸른하늘’에서는 야외파티, 노천꽃잎, 욕조꽃잎, 와인, 풍선, 케익, 아로마 버블 등의 이벤트를 신청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푸른하늘은 고객들을 위한 조식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편리하게 펜션을 방문할 수 있도록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예약 및 문의: 033-336-3488 / www.bluesky700.co.kr)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