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몸매는 가슴에서부터 만들어진다!
아름다운 몸매는 가슴에서부터 만들어진다!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1.03.02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만하고 예쁜 가슴에 대한 여성들의 로망과 환타지는 크지만 실질적으로 미디어의 발달로 인해 어렵지 않게 현실이 되어 가슴을 훔쳐 볼 수 있게 되었다. 이래적으로 연말에 열리는 각종 시상식에서는 여성 연예인들이 과감한 드레스 코드를 선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더욱이 영화 시상식의 경우 가슴이 깊게 파인 여성배우들의 과감한 드레스로 남녀노소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며 베스트 의상으로 꼽히기 까지 한다. 이는 여성 배우들의 골 깊은 육감적 가슴라인이 바로 환상적인 몸매의 요소가 되기 때문에 바로 많은 사람의 관심을 끌게 되는 이유다.

가슴을 드러내는 노골적인 매력 발산은 연예인들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에게도 거부감을 갖지 않는 것이 이제는 사회적인 현상으로 자리하고 있다. 이러한 현상이 드러나는 것은 몸매와 옷맵시는 밀접한 관계를 이루고 있으며, 여성의 옷맵시는 가슴과 허리, 엉덩이로 이어지기 때문이다.

그러나 비례적으로 가슴과 허리, 엉덩이의 조화가 잘 어울어진 여성은 드물다. 때문에 운동이나 요가와 같은 방법을 통해서 부분적인 비만을 해결하고, 때로는 지방흡입술과 같은 방법을 통해서 라인을 바로 잡기도 한다.

이와 같은 방법을 통해서 라인을 잡을 수 있다지만, 가슴의 경우 볼륨감이 저하되면 개선하기 힘들기 때문에 가슴이 빈약한 여성의 경우 가장 고심을 많이 하는 부분이 되기도 한다. 때문에 여성들은 가슴성형을 고려하기도 한다.

가슴성형은 빈약한 가슴을 풍만하게 만들어 줄 뿐만 아니라 완벽한 몸매를 소유할 수 있게 만들어줄 뿐만 아니라 자신감까지 북돋아 주기도 한다.

가슴성형은 환자의 상태에 따라 다양한 절개법을 이용하여 수술이 이루어진다. 겨드랑이 절개, 배꼽절개, 유륜절개 등의 절개방법이 있으나 보통 겨드랑이 절개가 보편적인 수술 방법이다. 겨드랑이 부위를 절개하여 대흉근 근육 위와 근막 사이에 보형물을 삽입하게 되는데 겨드랑이 주름선을 따라 절개하므로 절개 흔적이 쉽게 눈에 띄지 않는다.

여기에 보다 정확하고 안전한 수술을 위해 내시경 장비를 가슴 성형에 이용하고 있어 정확한 수술이 이루어지고 흉터 및 피부손상이 적은편이다.

분당 리뷰성형외과 성형외과 전문의 이영우 원장은 “가슴 수술 시 안전한 마취와 통증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며 “마취과 전문의가 상주하여 안전한 수술과 통증관리가 이루어지는지도 확인하는 것이 좋다”고 언급했다.

가슴성형은 수술 후에도 최소 6개월 정도의 가벼운 마사지와 관리를 해주어야 통증과 구형구축을 예방하고 만족스러운 가슴라인을 가질 수 있다. [데일리경제]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