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톡스·필러, 베이비페이스의 걸림돌 '팔자주름' 해결
보톡스·필러, 베이비페이스의 걸림돌 '팔자주름' 해결
  • 서지은 기자
  • 승인 2011.02.17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사원 안씨(28)는 사무실에서 거울을 보다가 깜짝 놀랐다. 깊어진 팔자주름 때문에 어느새 서른은 훌쩍 넘어 보였기 때문이다. 더군다나 각종 매체에서 베이비페이스를 가진 산다라박, 황정음 등의 연예인들을 부각시켜서 최근 속을 상하게 하고 있었는데, 깊어진 팔자주름을 보고 더 깊은 한숨을 쉬게 됐다.

아이크림, 주름전용 크림을 발라도 더욱 깊어져만 가는 팔자주름,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

필러, 보톡스 전문 메디컬그룹 미앤미클리닉의 진태영 원장(영등포점)은 필러와 보톡스를 이용해 팔자주름을 해소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미앤미 진 원장은 "보톡스로는 표정주름을 만드는 근육과 신경을 국소 마비시켜 주름의 생성을 완화 하고 팽팽하게 펴지게 하면서 필러를 이용해 볼살과 패인 부분을 채워줘 볼륨을 주게 되면 간단하게 팔자주름을 개선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두 시술 모두 간편한 주사요법으로 쁘띠성형이라고도 불리는데 원리에는 약간의 차이가 있다. 필러는 깊게 패인 부위를 볼륨감 있게 채워주는 시술이며, 보톡스는 안면 근육을 마비시켜 주름을 피거나 근육을 퇴축시켜 축소효과를 얻는 시술이다. 대체적으로 잔주름, 표정주름, 습관성주름은 보톡스를 중점적으로 활용하고 이미 깊게 패여 변성이 일어난 부위는 필러로 채운다. 

필러와 보톡스 모두 20분 내외의 시술 시간과 연고 마취나 얼음마취 30분 내외의 정도의 시술 시간으로 간단하게 시술이 가능하다. 미앤미 진 원장은 "필러 및 보톡스 시술이 마취시간을 포함한 시술시간이 매우 짧고 통증이 적어 많은 분들이 선호하고 있다. 또한 절개수술이 아니기 때문에 흉터 및 감염이 없어 안전하고, 일상 생활의 복귀가 빨라 직장인들에게도 적합한 시술이다"라고 덧붙였다.

필러와 보톡스는 정품, 정량으로 사용하지 않으면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다. 따라서 정품, 정량을 사용해 믿고 시술 받을 수 있는 전문병원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진 원장은 "현재 필러와 보톡스는 팔자주름 이외에도 볼륨을 원하는 부위(이마, 콧대, 볼, 턱 등)와 사각턱, 종아리 등에도 활용되고 있다"며 "수술이 무섭다거나 시간이 없다는 핑계 대신 간단한 시술로 당당해질 수 있다"고 전했다. [데일리경제]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