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탑클래스 기숙학원 "수리영역 길잡이, 미리 대비해야 경쟁력 갖춘다"
광주 탑클래스 기숙학원 "수리영역 길잡이, 미리 대비해야 경쟁력 갖춘다"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1.02.14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2 수능 수리영역 길잡이 광주 탑클래스 기숙학원

[데일리경제]2012년부터는 수리영역의 범위가 확대 되어 문과 학생들의 시험범위가 미적분과 통계까지 포함되었다. 이로 인해 재수를 결심한 문과생들의 고민이 더욱 커졌다. 그리고 수리 가형에서는 수Ⅰ, 수Ⅱ, 적분과 통계, 기하와 벡터의 4과목이 필수 항목이 되기 때문에 수학에 취약한 학생들에게는 이를 대비할 필요가 있다.

그렇다면 특히 수학에 약한 학생들은 어떻게 2012년 수능을 준비해야 할까? 이런 학생들에게 수학과목을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강의하고 있는 광주 탑클래스 기숙학원을 추천한다.

‘수학전문병원’ 광주탑클래스 기숙사학원은 22년 정통 수학강의로 수리 만점자를 다수 배출한 공병일 이사장이 직접 무료로 수학그룹을 지도하고 있다. 이는 수리영역의 성적을 향상 시키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학원이 추천하는 프로그램 중 하나다.

광주 탑클래스 기숙학원 공병일 이사장은 “수학에 자신감이 없거나 미적분에 약한 수험생, 문제해결 능력과 개념정리가 부족한 수험생 등은 미리 대비해야 경쟁력을 갖출 수 있다. 자신이 부족한 부분이 어디인지 정확히 알고 체계적이고 집중적으로 공부해야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이라고 언급하며, “특히 인문계열 재수생은 고1 수학의 함수 단원을 반드시 심화 학습해야 한다. 수리1에서 추가된 미적분 단원이 함수 그래프에 대한 이해를 기초로 하기 때문이다.” 이라고 조언한다.

또한 광주 탑클래스 기숙학원에서는 학생 개개인의 성향에 맞춘 학습을 강조한 PMS(Personal management system)를 운영하고 있다. 광주탑클래스 기숙사학원의 PMS는 개인 별 진단평가를 거쳐 과목 당 부족한 부분들을 확인하고 정규 수업과 생활 습관 외에 취약한 부분에 대한 집중학습을 진행한다. 그리고 목표 대학과 계속해서 변하는 입시 경향에 맞춰 진학 지도를 하기 때문에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해 재수를 준비하기 좋은 곳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러한 광주 탑클래스 기숙학원은 학생 개인별 맞춤 수능 전략과 수학클리닉, 1주일 무료 체험프로그램 등 수험생의 성공적인 수험생활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이 외에도 광주탑클래스 기숙학원 입학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상담은 홈페이지(www.topclassedu.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학 및 상담 문의 : 031)797.9559 ]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