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담배 '샷건' 카트리지 인기 지속
전자담배 '샷건' 카트리지 인기 지속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2.11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최근 국내 대표 전자담배회사 저스트 포그가 개발, 출시한 ‘샷건’ 카트리지의 인기가 대단하다.

‘샷건’ 카트리지는 단 한번의 리필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 사용성이 뛰어난 제품으로서 그간 뛰어난 기술력으로 전자담배의 완성도를 높여온 저스트 포그의 노하우가 응집된 제품이다. 또한 샷건 카트리지는 현재 특허출원 완료되었으며 국내에서는 저스트 포그만이 독점 공급하고 있는 제품이다.

‘샷건’ 카트리지는 블랙바디로 디자인돼 전자담배 특유의 고급스러움을 뽐내고 있다. 특히 카트리지 양쪽 측면에 줄 눈 형태의 표시부를 적용, 액상의 잔여량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하면서도 세련미를 자아내는 디자인이 무척 인상적이다.

‘샷건’은 양쪽 방향의 증기이동을 통해 카트리지로부터 무화기로의 원활한 액상공급이 가능한 적정압력을 형성해주는 것이 특징. 이는 기존의 타사 제품들이 증기 이동통로를 카트리지 한 쪽으로만 설계해 무화기로의 액상공급이 어려워 탄내가 날 수 밖에 없었던 구조적 한계를 크게 개선한 점으로 명품 브랜드 저스트 포그만의 전문성이 돋보인다.

저스트 포그는 현재 샷건 카트리지 출시기념으로, 포그텐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샷건 카트리지 1박스와 리필키트를 무료로 증정하고 있으며, 6개월간 AS가 가능한 3만7천원 상당의 정품 무화기도 추가증정 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