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들을 위한 주말여행, 추천 스파펜션?
커플들을 위한 주말여행, 추천 스파펜션?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02.11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플전용 스파 즐길 수 있는 럭셔리펜션 ‘힐플라워’

[데일리경제]1년 중 커플들이 가장 손꼽아 기다리는 날 중 하나, 발렌타인데이가 코앞이다.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기 위해 들떠 있는 그녀와 늦겨울의 추억을 만들고 싶어 하는 그를 위한 특별한 아이템이 있다. 그 어떤 선물보다 멋지고 소중한 두 사람만의 시간과 공간을 즐길 수 있는 커플펜션이 바로 그것.

겨울을 맞아 로멘틱한 분위기에서 커플전용 스파를 즐길 수 있는 럭셔리펜션 ‘힐플라워’가 커플족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화제가 되고 있다. 경기도 남양주에 위치한 힐플라워는 서울 및 수도권 어디에서나 자가용으로 1시간 정도면 충분히 갈 수 있는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테마 펜션 중 하나다.

아름다운 주변 풍경과 여느 호텔 부럽지 않은 인테리어와 편의 시설은 추천 커플펜션이 갖춰야 할 기본. 로맨틱한 침실과 커플 전용 노천 스파 등 사랑의 테마로 꾸며진 ‘힐플라워’(www.hillflower.co.kr)는 연인 또는 부부를 위한 환상의 아이템이다.

테마펜션 ‘힐플라워’를 경험한 이들이 가장 만족하는 부분은 역시 스파 시설. 근사한 야외 풍경이 보이는 테라스 스파에서 일몰과 밤 하늘을 보며 즐기는 스파는 커플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다양한 조명 장치로 환상적인 분위기가 연출되는 스파를 즐기며 와인 한 잔을 즐겨 볼 것을 추천한다.

펜션여행의 또 다른 별미는 맑은 공기와 함께 즐기는 바비큐요리. 힐플라워에는 독립된 테라스가 있어 편안하게 즐길 수 있으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메뉴를 서비스하고 있어 번거롭게 고기 등을 따로 준비하지 않아도 된다. 정통 웨스턴식 바비큐요리법을 전수 받는 듯 밖의 행운을 만날 수도 있다.

서울 인근 스파펜션 ‘힐플라워’는 가장 완벽한 주말여행, 1박 2일 여행 코스로 추천된다. 힐플라워의 인근에는 축령산자연휴양림과 몽골문화촌, 아침고요수목원, 남양주시 지정 반딧불이 서식지 등이 위치해 있다.

(예약 및 문의: 031-594-0774 / 경기도 남양주시 수동면 내방리 127-1)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